식기 세척기 세제를 사용해서 샤워 공간을 깨끗하게 청소할 수 있습니다

욕실에 남아 있는 비누 석회 잔여물

샤워 공간을 청소해 적이 있나요? 이에 대한 여러분의 답이였으면 좋겠네요. 그렇다면 때때로 샤워 공간에 남아 있는 비누나 석회 자국을 없애는 얼마나 어려운지 것입니다. 유리로 샤워 문이나 샤워 커튼이나 상관없이 말이죠. 새로운 샤워 커튼을 구입하려고 했나요? 그렇다면 잠시만 기다려 보기 바랍니다. 왜냐하면 다음의 유용한 팁을 활용하면 그렇게 하지 않아도 것이기 때문입니다.

식기 세척기 세제로 샤워 공간 청소하기

저희는 샤워 커튼과 샤워 출입문을 깨끗하게 있는 쉬운 방법을 알게 되었습니다. 바로 팁은 호주에 사는 어머니로부터 알게 되었는데요. 여성은 개의 제품을 합쳐서 자신만의 훌륭한 세척 방법을 고안해 냈습니다. 이를 위해 필요한 것은 마법처럼 지우개 역할을 하는 하얀색의 스펀지와 식기 세척기 세제입니다. 태블릿 형태의 세제의 크기를 다음에 태블릿 세제가 스펀지 안에 맞게 들어갈 있도록 스펀지의 일부를 도려냅니다. 개량한 스펀지를 적신 다음에 샤워 문과 샤워 커튼을 문질러 줍니다. 그리고 온수로 씻어 줍니다. 이렇게 하면 아주 눈부신 욕실을 있을 것입니다!

완벽한 조합

청소를 시작하기 전에 손을 보호하기 위해 장갑을 착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식기 세척기 태블릿 세제는 생각보다 강력합니다! 호주의 창의적인 어머니는 자신의 방법을 호주에 사는 다른 엄마들을 위해 페이스북 그룹에 공유했습니다. 그리고 많은 엄마들이 방법을 따라 했습니다. 모두가 강력한 청소 방법을 통해 원하는 결과를 얻었습니다. 어떤 엄마의 경우에는 오븐 청소에도 방법을 사용했는데 아주 쉽게 깨끗하게 청소할 있어서 너무나도 만족했습니다.

페이지 2/2

 글을 저장해 두고 나중에 보기를 원하나요Pinterest    보세요

출처TipHero | 이미지: Tips en Weetje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