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일 ​​사이에 자라나는 잡초가 있나요? 이것을 제거하려고 해서는 안되는 이유가 있습니다.

weeds

잡초도 꽤 많은 이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타일이나 안뜰 사이에서 자라나는 모든 잡초는 아마도 눈에 거슬릴 것입니다. 이러한 잡초를 제거하기 위해 하루 종일 무릎을 꿇고 고생을 해도 항상 이전과 같은 자리에서 다시 자라나곤 합니다. 그런데 사실 이렇게 모든 잡초를 제거할 필요는 없습니다. 실제로 잡초는 매우 유익할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사람들은 흔히 잡초는 나쁜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정원의 아름다움을 망치기는 하지요. 그렇지만 누구도 이러한 것들을 없애는 데 고생을 하고 싶어하지는 않을 것입니다. 잡초 제거가 귀찮나요? 그렇다면 좋은 소식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다음의 과정을 실행하고 나서 자유롭게 자라도록 한다면 많은 이점을 볼 수 있을 것입니다!

배수

끝없는 제초 작업에 이제 작별을 고해보세요! 조금 자라도록 내버려 두는 것은 좋은 일이고, 다시 자라지 않도록 모든 종류의 화학액을 사용할 필요는 없습니다. 조금 지저분해 보일 수는 있지만 주변에 잡초를 둬야할 이유 중 하나는 바로 배수를 돕기 위해서입니다. 많은 경우 물이 정원 타일을 통해 제대로 배수되지 않곤 합니다. 폭우가 쏟아질 때마다 정원이 물에 잠기는 것을 경험한 적이 있을 것입니다. 그런데 타일 사이에 있는 잡초는 뿌리에서 많은 빗물을 흡수함으로써 토양에 더 많은 공기가 생기게 하고 이를 통해 물이 더 원활하게 배수되게 만듭니다.

다음 페이지에서 더 많은 이점에 대해 알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