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라운 이야기: 이 가족은 낡은 16 제곱 미터의 스쿨 버스에서 살고 있습니다

보관과 정리

바퀴 달린 집에서 생활하고 차를 타는 것은 놀랍게도 들리지만 많은 사람들이 걱정을 것입니다. 모든 물건을 어디에 있을까요?! “ 아이 모두 장난감 바구니가 있고 저희에게는 엄격한 규칙이 있습니다. 새로운 것이 생기면 이전 것을 버립니다. 대부분의장난감 실제로 페인트, , 막대, 붓과 같은 공예 재료입니다. 이렇게 하면 가지고 있는 물건을 다양한 방법으로 사용할 있고 창의력을 발휘할 있기 때문에 공간을 활용할 있습니다.”

픽업

케이트린과 제니퍼는 소파 밑에 있는 개의 서랍에 옷을 보관합니다. “ 주말 휴가 동안 사용할 옷을 챙기는 것도 충분히 어려울 있습니다. 그런데 모든 계절과 기온을 경험할 있는 1 동안의 로드 트립에 사용할 옷을 어떻게 챙길 있을까요? 이러한 어려운 선택의 비결: 마리 콘도와 많은 와인이라고 이들은 인스타그램에 쓰고 있습니다.

함께 하다

작게 사는 것은 가족이 일부러 선택한 것이었고 이들에게 좋은 결정이었습니다. “새로운 방식으로 함께 있는 가능성이 우리에게 주어졌습니다. 매일 우리는 모닥불 주위에 그리고 거실에 함께 앉아 있습니다. 매주 토요일 아침에는 외출을 합니다. 저희는 과거 8 동안 모두 합친 것보다 지난 1 동안 자주 함께 식사를 했습니다.”

여기에서 스마트하게 디자인된 버스의 많은 사진과 비디오를 확인하세요.

 

 

페이지 2/2

더 읽기: 베이킹 소다로 샤워기를 청소해야 할 이유가 있습니다

이 글을 저장해 두고 나중에 보기를 원하나요? Pinterest 에 핀 해 보세요

출처: Apartment Therapy | 이미지: videosti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