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중 감량을 위해 피해야 할 9가지 음식과 음료

다음의 음식과 음료는 체중 감량을 방해할 있습니다.

우리 몸을 긍정적으로 보고자 하는 사람들의 인식 덕분에 우리는 (드디어!) 우리 몸을 있는 모습 그대로 사랑하는 법을 배우게 되었습니다. 자기애는 매우 중요하지만 그렇다고 건강을 포기해서는 것입니다. 전반적으로 건강을 개선하기 위해 체중 감량을 원하나요? 그렇다면 다음의 음식과 음료를 멀리하시기 바랍니다.

마가린

버터 대체제는 트랜스 지방으로 가득 있기 때문에 마가린은 피해야 합니다. 아니면 적어도 너무 많이 먹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트랜스 지방산은 혈관에 좋지 않으며 심혈관 질환의 위험을 증가시킵니다. 그렇지만 신체가 제대로 기능하려면 지방이 필요하므로 올리브 오일과 같은 건강한 지방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탄산음료

탄산음료가 몸에 좋지 않다는 것은 모두 알고 있지만 특히 체중을 줄이려는 경우에는 절대로 이것을 멀리 해야 합니다. 몸이 과당과 같은 특정 유형의 당을 너무 많이 섭취하게 되면 간에서 이것을 포도당으로 바꿉니다. 몸이 포도당 한계에 도달하게 되면 나머지 섭취한 것을 지방으로 바꾸게 됩니다.


빵의 색깔이 색깔 이외에 다른 의미가 없어 보이나요? 그렇다면 이러한 생각을 바꾸도록 해야 합니다. 빵에는 소화에 필수적인 섬유질이 상대적으로 적습니다. 반면에 빵에는 이러한 섬유질이 많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섬유질은 또한 포만감을 오래 유지되게 만들어 줍니다. 여러 면으로 좋다고 있습니다!

더 읽기 원하나요? 다음 페이지로 가기.

페이지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