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조림 귤이 매우 “깨끗해” 보이는 놀라운 이유

중국

대부분의 통조림 귤을 중국에서 만들어집니다. 여성들은 엄청나게 많은 귤의 껍질을 벗기고 10초마다 하나를 벗깁니다. , 1분에6개의 귤을 벗기는 것이고, 이는 시간에 사람당 360개의 귤을 벗기는 것입니다! 벗겨진 귤은 컨베이어 벨트로 옮겨져서 욕조 안으로 이동하게 됩니다.

욕조

귤이 담긴 욕조에는 화학 물질, 가성 소다 등이 들어 있습니다. 이것은 막힌 곳을 뚫는 사용되는 가성 물질과 같은 것입니다. 이는 유기물을 분해해서 막힌 싱크대를 뚫고 배수관의 음식 잔여물을 녹입니다. 범죄자들은 신체 훼손에 화학 물질을 사용하기도 합니다. 이러한 이유 때문에 가성 소다는 손에 묻으면 됩니다. 피부에 손상이 가기 때문입니다. 귤은 가성 소다에 오랫동안 담겨 있고 이를 통해 실들이 제거가 됩니다. 하지만 과육이 손상되지 않을 정도로 작업이 이뤄집니다.

염산

가성 소다에 담근 다음에 귤이 식용 가능하도록 하기 위해 염산에 번째로 담겨지게 됩니다. 이를 통해 가성 소다를 제거합니다. 왜냐하면 화학 물질이 합쳐지면 물과 같기 때문입니다! 그러고 나서 귤은 시럽과 함께 통조림에 담겨 지게 되고 판매 준비가 완료되게 됩니다.

영상을 통해 이러한 방법에 대해 확인해 있습니다.

페이지 2/2

 글을 저장해 두고 나중에 보기를 원하나요Pinterest    보세요

출처Keuringdienst van waarde | 이미지: Videosti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