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라로 청소할 수있는 15 가지 일상

8. 자동차 유리

깨끗한 시야를 유지하려면 벌레, 기름때, 먼지 등을 제거하고 유리를 깨끗하게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런데 콜라를 사용해서 이러한 청소를 있습니다. 유리에 콜라를 붓고 호스를 사용해서 헹구거나 물통을 위에 부으면 됩니다.

9. 정원에서의 사용

콜라는 정원을 건강하게 유지하는 데도 도움이 있습니다. 콜라는 달팽이를 가까이 오지 못하게 하고 퇴비 더미의 처리 속도를 높일 있습니다. 또한, 녹슨 다듬는 기계 갈퀴 청소에도 아주 유용합니다.

10. 주전자

가끔씩 주전자에 쌓인 석회질을 제거해줘야 합니다. 물론 차에 작은 것들이 나디는 것을 보고 싶지는 않을 것입니다. 콜라는 이러한 일을 처리하는 데도 유용합니다. 주전자에 콜라를 채우고 끓이면 됩니다. 30 동안 그대로 두었다가 헹구면 됩니다. 석회질과 이제 작별 인사를 하세요!

11. 옷의 얼룩

좋아하는 옷에 얼룩이 묻어나는 것보다 나쁜 일은 없을 것입니다. , 기름, 포도주 등의 얼룩은 결코 반갑지 않을 것입니다. 옷에 심한 얼룩이 묻어 있으면 세탁기에 콜라 캔을 넣어보세요. 물론 일반 세제를 사용하는 것을 잊으면 됩니다. 설정은 보통으로 두고 사용하면 됩니다. 세탁이 완료되면 아마도 얼룩이 완전히 사라졌을 것입니다.

12. 페인트 제거

혹시 페인트를 흘렸나요? 그렇다면 콜라를 천에 적신 다음에 페인트 얼룩 위에 놓도록 합니다. 그리고 콜라가 마법을 발휘할 있도록 수건을 잠시 동안 그대로 둡니다. 그런 다음에 비누와 물을 사용하면 얼룩을 훨씬 쉽게 제거할 있을 것입니다.

13. 수영장

이것이 일상용품에 해당되지는 않지만, 혹시 자랑스럽게도 수영장을 소유하고 있다면 다음의 팁이 도움이 것입니다. 수영장에 콜라 2리터를 부으면 녹과 다른 얼룩들이 사라지는 것을 있을 것입니다. 상쾌한 다이빙 시간을 즐기세요!

14. 배터리 클램프 청소

약간의 콜라로 자동차 창문 뿐만 아니라 자동차의 배터리 클램프도 청소할 있습니다. 클램프 위에 약간의 콜라를 부으면 바로 차이점이 나타나는 것을 있을 것입니다.

15. 크롬

콜라는 크롬을 청소하는 아주 적합합니다. 콜라를 청소용 천을 적셔서 자동차 부품, 옷걸이, 샤워기 배수구, 자전거 부품, 램프와 같은 크롬 처리된 물건들을 청소하는 사용해 보세요.

페이지 2/2

더 읽기이 낡은 창고가 120만 불의 가치가 있습니다! 내부를 보시면 그 이유를 알게 될 것입니다

이 글을 저장해 두고 나중에 보기를 원하나요? Pinterest 에 핀 해 보세요

출처: Airtasker | 이미지: Videosti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