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한 이유 때문에 알루미늄 포일로 자동차 열쇠를 싸 두어야 합니다

car-keys

자동차를 도둑으로부터 안전하게 보호하세요

많은 새로운 자동차들은 놀라운 새로운 기능을 갖추고 있는데 바로 열쇠 없이 시동을 거는 시스템입니다. 이러한 기능 덕분에 열쇠를 사용하거나 버튼을 누르지 않고도 자동차를 있습니다. 자동차는 센서를 통해 자동차 열쇠와 연결되어 문을 엽니다. 운전자가 앉게 되면 버튼을 눌러서 차의 시동을 있습니다. 이러한 것은 아주 이상적으로 보이지만, 똑똑한 자동차 도둑들은 이러한 기능을 악용할 방법을 이미 알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자동차 열쇠를 보호하시기 바랍니다.

자동차 열쇠

열쇠 없이 시동을 켜는 시스템을 지원하는 자동차 열쇠는 무선 연결을 통해 작동합니다. 이러한 신호는 차로부터 2미터 정도 내에 있을 때에만 작동합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연결이 이루어지지 않게 됩니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똑똑한 도둑들은 이러한 신호를 해킹해서 신호를 향상하는 방법을 알아냈습니다. 그들은 이제 복잡한 기술 없이 이러한 일을 해낼 있습니다. 신호를 해킹하는 필요한 장비는 가게에서 쉽게 구입할 있는 것이고 비용도 비싸지 않습니다.

확장 장치

도둑들은 신호 확장 장치와 같은 것을 사용해서 열쇠와 차량 사이의 연결 거리를 확장합니다. 원래 여러분과 차의 거리가 가까운 경우에만 문을 있습니다. 예를 들어, 여러분의 열쇠가 집에 있고 차는 앞에 주차된 경우라든지 또는 여러분은 사무실에 있고 차는 주차장에 있는 경우 거리가 멀어서 여러분이 차를 직접 없습니다. 그런데 도둑들은 확장 장치를 통해 여러분의 차량 열쇠와 사이의 신호를 증대함으로써 여러분이 주변이 있지 않더라도 문이 열리게 있습니다.

페이지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