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탁 이후 깨끗한 세탁물에서도 여전히 냄새가 나나요? 여기에 소개된 꿀팁으로 문제를 해결해보세요.

식기 세척기 세제

세탁기를 청소할 때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걸레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마른 헝겊을 먼저 사용하고 그 다음 젖은 헝겊을 사용해야 합니다. 세제를 꺼내 비누와 물로 완전하게 청소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젖은 헝겊으로 세탁기 입구의 고무 부분을 청소하면 됩니다. 그리고 이를 완료하기 위해 의아할지도 모르겠지만, 두 개의 식기 세척기 세제를 세탁기에 넣고 90도 사이클로 돌리면 됩니다. 아래의 틱톡을 통해 작동 방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rotterdamse.poetsqueen##huishouden ##wasmachinereiniging ##rotterdam ##geur ##lidl ##foryou ##foryourpage ##fy ##schoonmaak##schoonmaaktips onmaaktips##clean##schoon##fris##schoonmaken? virgo – Jadu Jadu

문제점 피하기

확실히 처음부터 문제점을 예방하는 것이 최선이 될 것입니다. 이러한 청소 루틴을 한 달에 한 번만 해보세요. 그리고 많은 양의 세탁을 한 후에는 매번 세탁기 문을 약간 열어 놓아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심한 (특히 오래된) 냄새를 피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출처: TikTok (@rotterdamse.poetsqueen) | 이미지: Pexel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