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팁: 치약으로 휴대전화 화면의 흠집 없애는 방법

phone screen scratches

정말 효과가 있습니다

원하지 않는 사고가 일어나곤 합니다. 열쇠와 휴대전화를 같은 주머니에 넣어둘 경우, 화면이 긁힐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러한 경우 세상이 다 끝난 것처럼 느껴질 수도 있겠지만 꼭 이렇게 생각할 필요는 없습니다. 이러한 흠집을 없애는 일이 사실 아주 쉽다는 것을 알고 있었나요? 그리고 이러한 마법과 같은 것이 이미 여러분의 욕실에 있을 것입니다!

휴대전화 화면에 생긴 흠집 자국

, 현실을 직시하도록 해 봅시다. 화면이 여기 그림과 같다면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할 수 있는 일은 많지 않을 것입니다. 전문가를 통해 새로운 스크린으로 만들 수도 있겠지만, 저희가 소개해드릴 꿀팁도 아주 효과적입니다. 정말 흠집을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저희 모두 이러한 것들을 경험을 통해 잘 알고 있습니다. 화면은 완벽하게 작동하지만 스크래치를 무시하기는 힘들 것입니다. 스크롤하고 화면을 밀 때 느껴지기도 하고 항상 눈에 보이기도 할 것입니다. 그런데 소개해 드릴 꿀팁을 활용하면 이러한 것들을 없애는 데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바로 다음과 같이 하면 됩니다.

실제로는 아주 간단합니다. 휴대전화, 면봉, 기본적인 흰색 치약이 필요합니다. 일명 마이크로비즈가 함유된 미백 치약이나 젤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흔하게 사용되는 기본적인 흰색 치약이면 됩니다. 더 많은 긁힘이 생기지 않도록 먼저 화면에 먼지나 다른 오물이 없는지 확인합니다. 그런 다음 면봉에 약간의 치약을 바르고 흠집 부분에 넉넉하게 문질러줍니다. 그런 다음 면봉으로 스크래치를 둘러서 작은 원을 그려줍니다. 흠집이 아주 깊지 않은 경우, 바로 사라지는 것을 확인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런 다음 젖은 천으로 치약의 나머지 부분을 조심스럽게 닦아내면 됩니다.

다음 페이지에서 더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