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모습의 입양된 강아지 사진은 바로 경찰이 필요로 하는 증거였습니다

Pitbull adoptie

같은 성격

댄과 위글턴 경이 처음 만났을 때 이 둘은 모두 쾌활한 성격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 곧 분명해졌습니다. 강아지는 이 커플이 방문했을 때 아주 신이 났고 이미 잘 알려진 행복한 춤 동작으로 그들을 맞이했습니다. 댄과 그의 여자 친구는 확신했습니다. 바로 위글턴 경이 그들의 강아지가 될 것을 말이죠.

디기

성공적인 방문 후에 보호소는 입양을 진행하는 것이 좋은 선택이라고 판단했습니다. 댄과 그의 여자친구는 위글턴 경의 새 주인이 되었고 네 발 달린 이 친구는 새 집을 갖게 되었습니다. 보호소에서 거의 100일을 보낸 후에 이 강아지에게 새로운 이름이 주어졌습니다. 바로 댄과 그의 여자 친구는 강아지의 이름을 디기로 하기로 한 것입니다.

입소문을 타다

디기는 새 주인으로부터 새로운 매너와 트릭을 빠르게 배웠습니다. 그는 매일 얼굴을 핥으면서 댄을 깨웠습니다. 디기는 이 집에 딱 맞는 강아지였습니다. 또한 Diggy는 진정한 소셜 미디어 스타로 성장했습니다. 그들은 디기가 입소문을 타고 며칠 안에 무려 24,000개의 좋아요를 받을 거라고는 상상도 하지 못했습니다.

Pitbull adoptie 

굿모닝 아메리카

댄과 디기의 인기있는 사진은 굿모닝 아메리카에 의해 선택되었습니다. 두 사람은 TV 프로그램의 소재가 되었습니다. 그런데 이들의 모든 성공은 예상치 못한 일로 이어졌습니다. 사진에서 놀라운 점을 발견한 사람들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어느 날 경찰이 댄의 집에 나타났습니다.

이야기의 결말을 알고 싶나요? 계속해서 다음 페이지에서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