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모습의 입양된 강아지 사진은 바로 경찰이 필요로 하는 증거였습니다

입양은 예상치 못한 결과로 이어졌습니다

댄 틸러리와 그의 여자 친구는 원하던 개를 입양했을 때 매우 기뻤습니다. 두 사람은 오랫동안 개를 원했고 이제 자신의 집이 생겨서 마침내 입양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이 커플은 앞으로 일어날 일을 결코 예상하지 못했습니다…

구조

미시간주 디트로이트의 한 거리에서 2살 된 유기견이 발견되었습니다. 이 강아지는 디트로이트 동물 관리국에 의해 거리에서 나오게 되었습니다. 네 발 달린 이 친구는 디트로이트 강아지 구조대로부터 보살핌을 받았습니다. 대피소에서 오는 버스가 꽉 차서 이 강아지는 더 이상 함께 갈 수 없었습니다. 이러한 상황을 디트로이트 강아지 구조대의 디렉터인 크리스티나 리날디는 좌시할 수 없었습니다. 강아지의 눈에서 슬픈 표정을 본 후 그녀는 그 강아지를 자신의 차에 태우기로 했습니다.

위글턴 경

보호소는 이 슬픈 개가 미칠 영향에 대해 전혀 예상하지 못했습니다. 이 강아지는 곧 위글턴 경이라는 이름을 갖게 되었습니다. 이는 독특한 특성이 발견했기 때문입니다. 이 강아지는 순식간에 슬픔의 상황에서 극도로 행복해지게 되었습니다. 위글턴 경은 몸을 아주 세차게 흔드는 등의 행동을 보이며 기쁨을 드러냈습니다. 보호소에 따르면 약간 춤을 추는 것처럼 보이기도 했습니다.

Pitbull adoptie

입양 절차

평소와 같이 위글턴 경은 치료를 받았고 다른 강아들과 어울렸습니다. 이와 함께 SNS에는 네 발 달린 이 친구의 사진이 게재됐습니다. 이것이 위글턴 경의 입양 절차의 시작이 되었습니다. 그런데 이 과정은 생각했던 것보다 더 오래 걸리게 되었습니다. 몇 달이 지난 후에도 그 누구도 이 불쌍한 강아지를 입양하기 위해 방문하고자 하지 않았습니다.

댄 틸러린

한편, 음악가 댄 틸러리와 그의 여자친구는 잘 지내고 있었습니다. 그들은 마침내 새 집을 사는 데 성공했습니다. 이로써 댄은 마침내 꿈을 이룰 수 있었습니다. 바로 강아지를 데리고 오는 것이죠. 오랜 검색 끝에 그들은 소셜 미디어에서 위글턴 경을 발견했습니다. 두 사람에게 완벽하게 맞는 강아지였습니다. 댄은 즉시 보호소 방문을 예약했습니다.

어떻게 되었을지 궁금한가요? 계속해서 다음 페이지에서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