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친구가 엄마와 아들의 여자친구 간의 불화에 대해 이야기를 합니다. “저는 그녀가 저희 엄마를 위해 좀 더 노력했으면 해요.”라고 그 아들은 말하고 있습니다.

마지막 기억

저희가 방문했을 저희 엄마는 아버지와의 마지막 기억에 대해 얘기해 줬어요.” 에반은 계속해서 이렇게 말합니다. “아버지는 피아노를 완벽하게 익힐 때까지 매일 같은 곡을 연습했어요. 루시는 저희 아빠가 피아노를 어느 정도 실력까지 익히게 되었는지 얘기했어요.” 에반의 엄마는 사납게 이에 대해 반응했습니다. “저희 엄마는 루시에게 루시가 저희 아빠에게 피아노를 가르쳐 주지 않았다면, 저희 아빠가 완벽해지려고 하지 않았을 것이고 지금도 살아 있을 것이라고 말했어요.” 이러한 나무람에 대해 루시는 잠자코 있었어요.

최선을 다하다

집으로 돌아와서 루시는 울음을 터뜨렸어요. 저는 위로해보려고 했고, 또한 힘들었던 엄마를 방문한 일을 생각하고 싶지 않았어요. 저는 루시를 진정시킨 다음 계속해서 루시가 엄마와 지내기 위해 노력해 주기를 원한다고 말했어요. 루시는 충분히 했다고 생각했어요. 저는 루시가 저희 엄마에게 민감한 주제를 꺼낸 것에 대해 사과할 것을 제안했지만, 루시는 이상 저희 엄마를 만나고 싶어 하지 않았어요.”

자포자기

게시판에서 에반은 조언을 구했습니다. 그는 엄마의 나무람이 공격적이었지만, 슬픔에 기인한 것이라고 말합니다. 하지만, 게시판을 읽은 많은 사람들은 루시를 지지했습니다. “당신 엄마가 당신 여자친구에게 당신 아빠의 죽음에 대한 책임이 있다고 말했다면, 당신의 엄마가 사과를 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게시판을 방문한 많은 사람들은 아빠의 피아노 연주를 언급한 사람은 에반 엄마라고 지적합니다. “루시는 최선을 다했고 당신은 루시를 지지해야 합니다.”라고 많은 사람들이 댓글을 달았습니다. 여러분은 에반이 엄마와 여자친구 사이의 불화를 해결할 있을 같나요?

* 에반과 루시는 실제 커플 이름이 아닙니다. 레딧에서 그는 aitamotherandgf라는 이름으로 자신의 이야기를 공유했습니다.

페이지 2/2

 글을 저장해 두고 나중에 보기를 원하나요Pinterest    보세요
출처Reddit | 이미지: Pexel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