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가족이 강아지를 샀는데 수의사는 이것을 본 순간 바로 경찰에 신고를 했습니다

날카로운 이빨을 가진 큰 강아지

어느 날부터 이 강아지는 정말 이상하게 행동하기 시작했습니다. 온 가족이 충격을 받았습니다. 이유가 뭘까요? 겸둥이 블랙키가 두 발로 서 있었습니다. 그리고 더 이상작은강아지가 아니었습니다. 2살이 되었을 때 이미 길이가 1미터였고 몸무게는 110킬로가 넘었습니다. 티베트 마스티프는 큰 품종의 개이기 하지만 이것은 극단적인 경우에 해당했습니다. 가족들은 또한 겸둥이 블랙키가 거대한 이빨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가장 주목할 부분은 개 이빨처럼 보이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날카로운 이빨은 송곳니보다는 무서운 동물의 턱처럼 보였습니다. 가족들은 이 강아지를 무서워하기 시작했습니다. 다정하고 귀여웠을지 모르지만 공격하고 물릴 까봐 걱정했습니다. 겸둥이 블랙키가 누군가를 문다면 크고 날카로운 이빨로 인해 큰 상처가 남을 것 같았습니다.

수의사 방문

수와 그녀의 가족은 겸둥이 블랙키가 수의사에게 검사를 받도록 하기로 했습니다. 수의사는 바로 경찰에 전화를 걸었고 가족들에게 슬픈 소식을 전했습니다. 그때가 이들이 사랑하는 자신들의 애완 동물을 볼 수 있는 마지막 시간이었습니다. 수의사는 겸둥이 블랙키에 대해 가족들에게 물어봤습니다. 그 동물이 어디서 왔는지, 무엇을 먹였는지, 처음에 얼마나 컸는지, 행동은 어떠했는지 등 많은 질문을 하기 시작했습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경찰이 와서 그 강아지를 데려가 러 왔습니다. 그래서 무엇이 문제였을까요? 바로 겸둥이 블랙키는 강아지가 아니었던 것입니다. 그 동물은 다름 아닌 아시아 흑곰이었습니다.

흑곰

아시아 흑곰은 멸종 위기에 처한 동물에 해당합니다. 이 곰의 담즙은 약용으로 사용될 수 있기 때문에 종종 인간에 의해 포획되어 죽임을 당하곤 합니다. 중국에는 경찰이 멸종 위기에 처한 종을 보호해야 한다는 법이 있습니다. 이제 털이 많은 이 친구와 작별 인사를 하게 된 수의 가족에게는 슬픈 소식이었습니다. 그렇지만 이들은 겸둥이 블랙키가 왜 그렇게 이상한 행동을 했는지 알게 되고, 또한 이 동물이 안전한 곳으로 가게 되었다는 사실을 알게 되어 기뻐했습니다.

페이지 2/2

읽기: 이 여성은 물속에 전화기를 떨어뜨렸는데 그 다음에 믿을 수 없는 일이 일어났습니다!

글을 저장해 두고 나중에 보기를 원하나요? Pinterest 보세요

출처: Do It Houses | 이미지: Do It Hou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