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 이 가족은 23년이 지나고 나서 실종된 아버지에 대한 기이한 사실을 알게 됩니다

나중에서야 리차드는 전혀 죽지 않았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남편은 다른 남자의 신분을 사용했습니다. 그는 인디애나폴리스로부터 그의 고향에서 1600km 이상 떨어진 플로리다의 작은 마을인 제피릴스로 이동했습니다.

그는 1991년에 사고로 사망한 어부 테리 스미안키라는 이름으로 재혼을 했습니다. 그는 아내와 함께 아이를 낳았습니다. 리차드는 테리의 아버지가 사망했을 아버지의 부동산을 임대하고 아들의 사망 증명서를 훔쳐서 테리의 신분을도용했습니다. 테리의 조카는 삼촌에 대해 알아보고자 했고 그가 죽은 4 만에 결혼했다는 사실을 알게 되어 숨겨진 비밀을 밝힐 있었습니다. 63세의 리차드는 체포되었고, 그의 현재 아내는 남편의 실제 정체에 대한 정보가 담겨 있는 가방을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그녀는 린다 호글랜드에게 사실을 알리기로 했는데, 당연히 이러한 사실은 전혀 예상치 못한 것이었습니다. 리차드는 동안 일어났던 자신의 행동에 대해 설명했습니다. 그는 린다와의 이혼을 원했는데 이러한 방법으로 헤어지기를 원했다고 합니다. 리차드는 현재 사기와 관련하여 여러 유죄 판결을 마주하고 있습니다.

페이지 2/2

 글을 저장해 두고 나중에 보기를 원하나요Pinterest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