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인, 시체, 그리고 초자연적인 활동: 세실 호텔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세실 호텔

로스앤젤레스에 있는 세실 호텔에는 정말 귀신이 나오는 것일까요? 그런 것처럼 보이는데요

태어난 아이를 창문 밖으로 내던지고 있는 어머니, 물탱크에 떠있는 시체, 그리고 살해를 당한 여성이 완전히 훼손된 발견되었습니다. 모든 끔찍한 사건에는 가지 공통점이 있었습니다. 바로 로스앤젤레스에 있는 세실 호텔에서 발생했다는 점입니다.

세실 호텔

번화한 거리에 숨겨져 있는 로스앤젤레스 시내에는 세실 호텔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1927 개장한 이래 설명할 없는 끔찍한 사건들이 이곳에서 벌어졌습니다. 세실 호텔은 호텔의 브랜드를 바꾸기 위해 2011년에스테이 메인으로 이름이 바꿨지만 여전히 섬뜩한 사건들로 알려져 있습니다.

세련된 호텔

세실 호텔은 호텔리어인 윌리엄 뱅크스 태너가 1924년에 지은 것입니다. 호텔은 국제적인 사업가와 사교계를 위한 세련된 호텔로 구상되었습니다. 하지만 호텔은 700개의 보자르 스타일의 객실로 명성을 쌓기도 했지만 가지 끔찍한 일들로 유명해지고 말았습니다. 이곳 호텔에서는 최소 16건의 살인과 자살이 일어났습니다. 미국에서 가장 악명 높은 살인자들도 세실 호텔에서 머물기도 했습니다.

번째 좌절

번째 좌절은 1927년에 호텔이 개장된 2 후에 일어났습니다. 호텔과 인근 지역은 대공황으로 알려져 있는 1930년대에 일어난 위기의 영향을 받지 않을 없었습니다. 호텔 주변 지역은 스키드 로우라는 별명이 붙었고 그곳에는 수천 명의 노숙자, 마약 중독자, 그리고 알코올 중독자가 살았습니다. 마약 중독자와 범죄자들이 호텔을 발견되었고 이후로 호텔은 유령이 있는 호텔로 유명해지게 되었습니다.

호텔에서 일어난 기괴하고 끔찍한 사건이 궁금한가요? 다음 페이지에서 계속 확인해 보세요.

페이지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