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싹한 기운의 15가지의 과거 사진들


1928
– MGM 나온 사자 레오


유명한 Metro Goldwyn Mayer Studios (MGM) 영화를 적이 있나요? 그렇다면 처음에 울부짖는 사자를 적이 있을 것입니다. 물론 사자가 먼저 촬영이 되어야 했습니다. 사진을 보면 어떻게 이것이 촬영되었는지 있습니다. 당시에는 아직 동영상을 편집할 없었기 때문에 모든 것이 실제처럼 이뤄져야 했습니다. 여기에서 보면 명의 남자가 완벽한 사자의 포효를 녹음할 때까지사자 레오 계속해서 촬영한 모습을 있습니다.

1936 수백 명의 사람들 사이에서 나치 경례를 거부하는 남자


수백 명의 사람들이 나치 경례를 하는 가운데 어거스트 랜드메서는 여기에 참여하지 않았습니다. 함부르크인인 그는 인종법이 도입된 이후 이상 유대인 약혼자인 이르마 에클러와 결혼할 없었습니다. NSDAP에서 일했던 랜드메서는 회사를 그만두었고 자신의 약혼자를 떠나지 않으려고 했습니다. 사람은 덴마크로 도피하려 했지만 이것 또한 소용없었습니다. 결국 에클러는 강제 수용소에서 죽임을 당했습니다. 랜드메서는 1944년에 형벌 대대에 해당하는 유겐트에 징집되었는데 이후로는 아무도 그로부터 어떠한 소식도 듣지 못했습니다. 그리고 1949년에 그는 공식적으로 사망 선고를 받게 되었습니다. 위의 사진이 찍힌 오랜 세월이 지난 이후에 그의 딸이 어느 그의 아버지를 알아보게 되었습니다.

1937맨해튼 상공을 비행하는 힌덴부르크 제플린


뉴욕 시를 비행하는 제플린의 사진은 비행기에서 일어난 비극적인 일이 발생하기 시간 전에 촬영된 것입니다. 제플린에 불이 났고 화염은 비행기 뒤쪽으로 퍼졌습니다. 승객과 승무원은 순간 약간의 충격을 느꼈지만 나중에서야 실제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었는지 알게 되었습니다. 한쪽 부분은 폭발하였고 여러 명의 승객과 승무원은 불타는 비행기에서 뛰어내렸습니다. 탑승한 97 35명이 그날 사망했습니다. 생존자 명인 당시 8 살이었던 베르너 도너는 그의 엄마에 의해 불타는 비행기에서 나올 있었습니다. 이후 그는 2019년에 세상을 떠났습니다.

1938유모차와 여인


유모차와 함께 걷는 여인의 사진은 특별한 것은 아니지만 사진의유모차 어딘가 끔찍하게 보이고 아기를 위한 편안한 장소처럼 보이지 않습니다. 그렇지만 이것은 1938년에 아기들을 위해 실제로 사용되었습니다. 전쟁이 시작되려고 했던 당시에 유모차는 가스 공격으로부터 아이들을 보호할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엄마들은 일어날 있는 공격으로부터 자신들을 보호하기 위해 방독면을 쓰고 있었습니다.

1940기다려요. 아빠.


캐나다 웨스트 민스터의 8가에서 젊은 워렌휘트니버나드는 아버지를 따라 행진하고 있습니다. 사진은 캐나다가 3제국에 전쟁을 선포한 직후에 찍은 것입니다.

다음 페이지에서 나머지 다섯 사진들도 확인해 보세요.

페이지 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