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싹한 기운의 15가지의 과거 사진들

가지의 과거 사진들

군대에 있던 엘비스 사진부터 타이타닉의 마지막 사진까지

세계사에 대해 읽는 것만으로도 소름이 끼칠 있지만, 세계를 흔드는 사건의 실제 사진을 보는 것은 다른 이야기가 있습니다. 다음에 나오는 사건들의 이미지들은 특히 현실감이 더하고 더욱 오싹함을 안겨줄 지도 모릅니다.

1899니콜라 테슬라의 실험실

발명가 니콜라 테슬라가 콜로라도 스프링스에 있는 자신의 실험실에서 무릎에 책을 놓고 차분하게 앉아 있고 송신기에서 수백만 볼트가 깜박이고 있습니다. 당시 테슬라는 미친 과학자로 여겨졌지만 결국 그는 세상에 무선 전력을 소개한 사람이 되었습니다.

1912타이타닉에서 찍힌 마지막 사진


사람들은 RSM 타이타닉에 대해 매우 열광했습니다. 길이 269m, 28m 배는 모든 종류의 화려함을 갖추고 있었습니다. 배는절대로 가라 앉을 없다 칭송을 받았지만 1912 4 14 밤에 사실은 반대임이 판명되었습니다. 배는 빙산에 부딪혔고 3시간도 지나지 않아서 타이타닉 전체가 바다로 사라지게 되었습니다. 1522명의 승객과 승무원이 그날 세상을 떠났습니다. 사진은 (당시에는 퀸즈타운이라고 불렸음) 해안에서 떨어진 거대한 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여기에서 배가 미국으로 가기 전에 마지막으로 승객을 태웠습니다.

1922투탕카멘 무덤의 깨지지 않는 인장

파라오의 평화를 방해하는 자에게는 죽음이 빠르게 다아올 것이다.” 이것은 투탕카멘의 무덤에서 발견된 경고 사항입니다. 그런데 하워드 카터와 로드 카나본은 불길한 비문을 무시했습니다. 1922년에 사람은 왕들의 계곡에서 온전한 무덤을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조사자들은 안으로 들어가 1923 2 16일에 무덤을 열고 파라오의 미라와 다른 보물들을 발견했습니다. 사람은 탐험으로 인해 세계적으로 유명해졌는데 얼마 지나지 않아 로드 카나본은 죽게 되었습니다. 그는 모기에 물린 다음에 1923 4 5일에 카이로에서 56 세의 나이로 세상을 떠났습니다. 모기에게 물린 부분은 면도 베인 이후 염증이 생기기 시작했던 것입니다.

1923방탄조끼 테스트

1923년에 사람들은 새로운 발명품을 테스트할 때 다른 방식을 활용했습니다. 뉴욕 보호복 회사는 이 사진에서 볼 수 있듯이 방탄조끼를 테스트했습니다. 조폭들이 당시에 도시를 위험하게 만들었기 때문에 이러한 조끼가 개발되게 되었습니다.

1925카톨릭 신자인 아내와 개신교 신자인 남편의 무덤


1925년에도 여전히 배우자들은 종교가 다르면 나란히 묻히는 것이 금지되었습니다. 사진은 가톨릭 여성과 개신교 남성 부부의 무덤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들의 무덤은 묘지 쪽에 서로 닿는 손으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다음 페이지에서 나머지 10개의 사진들을 확인해 보세요.

페이지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