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에 소개해 드릴 5가지의 원인으로 인해 소변 냄새가 좋지 않을 수 있습니다.

소개해 드릴 내용이 불쾌한 냄새의 원인일 있습니다. 

모두에게 흔히 있는 일이죠. 소변을 보는 동안 냄새가 좋지 않다는 것을 느끼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러한 원인은 무엇일까요? 이러한 문제를 일으킬 있는 가지 원인이 있습니다. 관련된 내용을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1.  먹는 음식

모두가 아스파라거스를 먹으면 악취가 나는 오줌을 유발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런데 양배추, 양파, 마늘, 카레, 술도 이와 같은 효과를 낼 수 있다는 사실을 알고 있었나요? 이러한 음식들은 모두 몸에서 유황을 배출하게 함으로써 꽤 불쾌한 냄새를 풍기게 만듭니다. 그런데 안타깝게도 이러한 경우에는 먹는 것을 지켜보고 이로 인해 소변에서 아주 신선한 냄새가 나지 않을 것이라는 사실을 받아들이는 것 외에는 다른 방법이 없다고 할 수 있습니다. 

2. 임신

임신 초기 증상 중 하나는 호르몬 상태의 변화로 인해 냄새 나는 소변이 나오는 것입니다. 그리고 임신 초기에는 더 자주 소변을 보게 됩니다. 임신한 여성은 더 많은 혈액을 만들어 전신으로 흐르게 하게 되고 신장을 통해서도 흐르게 됩니다. 이것은 더 많은 소변을 만들게 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런데 이에 대해 너무 신경 쓰지 않아도 됩니다. 소변을 자주 보고 냄새가 난다고 해서 반드시 임신을 했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그렇지만 분비물이 증가하거나 질염이 자주 나타날 경우에는 임신 테스트를 해 보거나 의사에게 진찰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다음 페이지에서 더 많은 이유를 확인해보세요!

면책 사항 고지: 내용은 전문 의학 조언을 대체하지 않으며, 내용을 건강 개인적인 조언으로 오로지 받아들여서는 됩니다. 귀하의 건강이나 의학적 상태와 관련하여 질문이 있는 경우에는 항상 의사 또는 기타 자격을 갖춘 건강 전문가의 안내를 받도록 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