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는 ‘부적절한 옷차림’ 때문에 워터파크를 즉시 떠나야 했습니다

vrouw bikini

43세의 엄마가 워터파크 직원 2명에게 외면당했습니다

더운 여름날 워터파크에서 아이들과 시간을 보내는 것만큼 좋은 일은 없을 것입니다. 아이들은 아주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결과 멋진 구리 피부를 얻게 됩니다. 그런데 미국인인 매들린의 경우, 워터파크에서 보낸 하루가 매우 달랐습니다. 그녀는부적절한 복장때문에 워터파크에서 곧바로 쫓겨나게 되었습니다.

힘든 시간

매들린은 아이들을 행복하게 주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사랑스러운 엄마입니다. 그녀는 다른 사람들에게 너무 관심이 많아서 때때로 자신에게 소홀하기도 합니다. 2 그녀가 탈장으로 고통받았을 때도 마찬가지 일이 일어났습니다. 그녀는 탈장으로 인해 거의 움직일 없었습니다. 매들린은 기간 동안 살이 많이 쪘고 몸이 좋지 않게 되었습니다.

그녀의 인생을 바꾸다

인생의 어느 시점에서 매들린은 자신을 돌봐야 한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그녀는 가족에게만 집중했기 때문에 너무 오랫동안 자신에게 소홀히 했습니다. 매들린은 체중 감량이 필요하다고 생각했는데 1년이 지나서야 마침내 인생에 변화를 있었습니다. 그리고 그녀의 변화는 성공적이었습니다! 어머니는 2 동안 100파운드를 감량했습니다. 5년이 지난 후에도 매들린은 여전히 ​​똑같은 건강한 생활 방식을 유지하고 있었고 자신의 몸에 대해 자신감을 갖고 있었습니다.

워터파크를 찾다

더운 여름날 매들린의 아이들은 워터파크를 가기를 원했습니다. 체중이 나갔던 이전의 매들린이라면 절대 그곳에 가지 않았을 것입니다. 그렇지만 이제 새롭게 변한 매들린은 워터파크를 가고 싶어 했습니다. 그녀는 새로 검은색 비키니를 꺼내고 가족을 어드벤처 오아시스 워터 파크로 데려갔습니다

넘치는 자신감

비키니를 입었을 편안함을 느끼지 못하는 것은 아마도 많은 여성들에게 해당되는 일일 것입니다. 매들린도 항상 비슷하게 고통을 받았지만 이번 여름은 그녀에게 좋은 의미로 다가왔습니다. 매들린은 자신의 피부에 자신이 있었고 몸을 노출하는 일에도 만족감을 느꼈습니다. 최근 동안 이런 감정을 느끼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기 때문에 더욱 만족할 있었습니다.

다음 페이지에서 계속 확인해보세요.

페이지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