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는 ‘부적절한 옷차림’ 때문에 워터파크를 즉시 떠나야 했습니다

직원들로부터 경고를 바다

매들린은 타월 위에 눕고자 했는데 갑자기 여직원 2명이 다가왔다. 그리고 그녀는 여성들이 그녀에게 말하는 내용을 믿을 없었습니다. 직원들은 매들린이 입고 있던 비키니가너무 작고그리고부적절하다 공원을 떠날 것을 요구했습니다.

혼란스러운 상황

매들린은 워터파크에 있는 다른 여성들을 보려고 몸을 돌렸을 혼란스러워했습니다. 여성들은 그녀와 똑같은 옷을 입었습니다. 매들린은 수치심을 느꼈지만 감정은 분노로 바뀌었다. 그녀는 그런 모욕을 받기에는 너무 열심히 노력했습니다. “비키니 차림으로 여기저기 돌아다니는 다른 여성들과 몸이 다른데 제가 몸을 부끄러워해야 하나요? 비키니 차림에는 문제가 없고 모습에 만족합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이에 직원들은 매들린의 비키니 하의가매우 부적절해요.” 말했습니다.

경찰 동원

워터파크 직원에 따르면 매들린에게는 비키니 위에 반바지를 입거나 워터파크를 떠나는 가지 옵션이 있었습니다. 매들린은 가지 옵션 모두 동의하지 않았고 매니저에게 문의할 것을 요청했습니다. 매들린은저를 떠나게 하고 싶다면 경찰에 전화해 저를 보내도록 하는 좋을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경찰이 매들린을 공원 밖으로 보내기 위해 도착했습니다. 워터파크 직원들과 의견이 일치해서가 아니라 경찰은 일을 해야 했기 때문입니다. “저희는 정말로 아무 말도 수가 없습니다.”라고 경찰관들은 매들린에게 말했습니다. “하지만 저희가 일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저희 얼굴의 표정을 통해 있기를 바랍니다…” 

 

페이지 2/2

더 읽기: 이 여성은 물속에 전화기를 떨어뜨렸는데 그 다음에 믿을 수 없는 일이 일어났습니다!

 글을 저장해 두고 나중에 보기를 원하나요Pinterest    보세요

출처: Article Stone | 이미지: Videostill WPTV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