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대통령이 할 수 없는 놀라울 만한 일반적인 10가지 일

자녀의 쇼 또는 스포츠 행사에 참석하는 일

전직 대통령들에 따르면 또 다른 큰 단점으로는 가족에게 미치는 영향을 둘 수 있을 것입니다. 예를 들어, 대통령은 자녀나 손자의 스포츠 행사에 참석할 수 없습니다. 사실, 일부 아이들은 일반 학교에서 요구되는 모든 보안 때문에 백악관에서 배우기도 합니다.

감독자 없이 테크놀로지를 사용하는 일

모든 새로운 기술 발전으로 인해 첩보 기관은 항상 새로운 위협에 대해 경계해야 합니다. 이런 이유로 오바마 대통령은 자신의 블랙베리 사용에 제한을 받았고, 트럼프 대통령의 경우에는 트위터 계정 사용에 제한을 받았습니다. 소셜 미디어는 모든 사람이 자신의 의견을 공유할 수 있는 장소로 간주되지만 미국 대통령에게는 그렇지 않습니다. 또한, 대통령은 수정 헌법 1조에 의해 그 누구도 차단할 수는 없습니다.

상업용 항공편

사이버 보안 교사인 칼라 마스타치오 박사는일반적인비행은 대통령에게 선택할 수 있는 사항이 아니라고 말합니다. 추가적으로 보안을 강화할 수는 있지만 에어 포스 원을 소유하고 있기 때문에 이것은 불필요한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창문 여는 일

별거 아닌 것 같지만 창문을 여는 일은 미국 대통령에게는 선택 사항이 아닙니다. 안전 예방 조치로 인해 백악관이나 차량의 창문을 열 수 없습니다. 전 영부인 미셸 오바마에게는 한 가지 예외가 있었습니다. 그녀는 캠프 데이비드로 가는 길에 5분 동안 차의 창문을 열어 다른 사람들에게는 아주 평범해 보이는 일을 잠시 즐길 수 있었습니다.

집무실 청소

대통령은 특히 사무실이나 편지 등을 치우지 말 것을 요청받습니다. 모든 것은 폐기되기 전에 직원이 모든 것을 검사해야 합니다.

꼭 불가능하지는 않은 일들

미국 대통령이 따라야 할 많은 규칙과 지침이 있습니다. 그렇지만 대통령이 결정권을 가지고 있기도 합니다. 대통령이 안전하지 않은 지역을 방문하는 일과 같이 안전상의 이유로 허용되지 않는 일을 하려고 하는 경우에도 사실 가능하기는 합니다. 이때 첩보 기관은 이것이 가능한 가장 안전한 방법으로 이뤄질 수 있게 해야 합니다. 그렇지만 어떠한 경우에도 대통령은 항상 첩보 기관과 동행해야 합니다.

페이지 2/2

읽기: 이 여성은 물속에 전화기를 떨어뜨렸는데 그 다음에 믿을 수 없는 일이 일어났습니다!

글을 저장해 두고 나중에 보기를 원하나요? Pinterest 보세요

출처:  Insider| 이미지: Unspla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