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위를 껍질까지 먹는 것이 더 좋은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몸에 좋은 영양소

키위의 과육은 몸에 좋습니다. 그런데 껍질 또한 몸에 좋습니다. 예를 들어, 껍질에는 섬유질이 풍부한데 이것은 소화에 아주 좋습니다. 헬스 넷에 따르면 섬유질은 또한 콜레스테롤 수치에도 좋은 영향을 미칩니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털이 있는 껍질을 별로 먹고 싶어 하지 않습니다. 그리 맛이 좋지 않기 때문입니다. 이에 대한 해결책이 있을까요? , 있습니다. 껍질에 솔질을 하고 씻어 주면 됩니다.

혜택

껍질이 그렇게 몸에 좋은지 궁금한가요? 이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키위 껍질에는 다량의 비타민 C 비타민 E 함유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껍질에는 섬유질도 풍부합니다. 혹시 화장실에서 보는데 조금 어려운 점이 있나요? 그렇다면 키위 껍질을 먹으면 장이 다시 정상적으로 활동하게 것입니다. 이게 다일까요? 아닙니다. 아직 설명하지 못한 혜택들이 있습니다. 키위 껍질의 성분은 콜레스테롤 수치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키위 껍질을 먹고 싶은 생각이 드나요? 그렇다면 다른 팁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노란색의 키위를 먼저 시작해 보기 바랍니다. 이것은 적은 털을 가지고 있습니다. 털을 씻어낸 다음에도 털이 많이 남아 있나요? 그렇다면 다른 해결책을 사용하면 됩니다. 키위를 블렌더에 요거트나 우유와 함께 넣고 껍질도 추가합니다. 이렇게 하면 몸에 좋은 맛있는 스무디를 마실 있을 것입니다!

페이지 2/2

 글을 저장해 두고 나중에 보기를 원하나요Pinterest    보세요

출처Libelle | 이미지: Pixab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