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중 감량을 위해 피해야 할 9가지 음식과 음료

과일 주스

주스가 100% 과일 주스라고 해도 반드시 건강에 좋은 것은 아닙니다. 과일 주스에는 설탕이 많이 포함되어 있는데 건강에 좋은 음식에서 이러한 것이 나온다고 해도 몸은 여전히 ​​이러한 것을 설탕으로 간주합니다. 그래서 그대로 저장되게 됩니다. 게다가 과일 주스는 공장에서 만들어질 몸에 좋게 되지는 않습니다. 주스는 많은 경우 맛을 보존하기 위해 산소 탱크에 저장되는데 과정에서 주스의 몸에 좋은 성분들이 파괴되고는 합니다.

아침 식사용 시리얼

우유가 그릇에 콘플레이크를 붓는 일은 쉽지만 이것이 건강에 좋지는 않습니다. 대부분의 아침 식사용 시리얼에는 몸에서 쉽게 소화될 없는 설탕과 감미료가 많이 들어 있습니다. 간단한 아침 식사를 원하나요? 그렇다면 오트밀을 선택하면 좋을 것입니다.

소금

요리의 맛이 너무 싱거운 적이 있었나요? 그렇다면 재빨리 소금에 손이 가게 것입니다. 그런데 이렇게 하면 몸에 좋지 않습니다. 소금을 너무 많이 섭취하면 혈압 문제가 발생하여 심혈관 질환으로 이어질 있습니다. 또한 몸이 많은 수분을 유지하게 되어 체중계를 밟으면 이러한 차이를 확인할 있을 것입니다.

무지방 제품

지방을 너무 많이 섭취해도 문제가 발생하지만 너무 적게 섭취해도 문제가 됩니다. 신체가 제대로 기능하려면 지방이 필요합니다. 따라서 무지방 요구르트가 항상 지방이 있는 요구르트보다 나은 것은 아닙니다. 지방은 종종 몸에 좋지 않은 설탕으로 대체되고는 합니다. 영양 라벨에 불포화 지방이라는 이름으로 것을 몸에 좋은 지방으로 있습니다. 몸에 좋지 않은 지방은 포화 지방과 트랜스 지방으로 분류됩니다.

치즈

치즈는 몸에 좋을 수도 있고 그렇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치즈를 고를 때는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지방으로 치즈에는 많은 칼로리가 포함되어 있고 빠르게 몸에 축적됩니다. 30칼로리 이상 정도의 칼로리가 많지 않은 치즈를 식료품점에서 쉽게 찾아볼 있습니다.

좋은 음료는 맛이 좋기는 하지만 술을 마시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술에는 보통 많은 탄수화물과 당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와인이나 맥주 잔만으로도 영양가가 없이 300 칼로리가 훌쩍 넘을 있습니다.

페이지 2/2

더 읽기: 섬유 유연제를 식초로 바꾸려고 하나요? 이렇게 하면 좋은 이유가 있습니다

이 글을 저장해 두고 나중에 보기를 원하나요? Pinterest 에 핀 해 보세요

출처: Gloriousa / 이미지: Unspla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