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자는 데 어려움이 있나요? 집에서 직접 만든 다음의 “수면제”를 사용해 보세요!

불면증

42$ 정도의 사람들이 때때로 혹은 정기적으로 불면증을 겪고 있다고 합니다. 불면증의 가장 원인은 스트레스입니다. 스트레스 호르몬은 편안한 잠을 자는 있어서 가장 방해 요소입니다. 불면증은 몸과 정신에 모두 좋지 않은 결과를 가져옵니다. 불면증으로 인해 자연적인 수면 리듬이 망가지게 되고, 이로 인해 몸의 회복이 힘들어지게 됩니다. 어떤 사람들의 경우, 불면증으로 인해 밤에 잠을 자지 못해서 낮에 잠을 청했다가 밤에 잠을 제대로 자지 못하는 악순환을 겪기도 합니다. , 어떤 사람들은 수면 부족에도 불구하고 계속 어떤 일을 하다고 신체 정신에 심각한 문제를 겪게 수도 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간단하면서도 효과적인 불면증 치료법을 아래에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해결 방법

놀라운 수면제는 단지 소금과 설탕으로만 이뤄져 있습니다. 이것은 매우 간단하지만, 효과는 아주 놀랍습니다. 성분은 스트레스 호르몬을 조절하여 세포 충전기의 역할을 하도록 돕습니다. 또한, 성분들은 몸의 에너지와 호흡도 조절해 줍니다. 그리고 설탕은 스트레스 호르몬이 많이 형성되는 것을 막도록 몸에 신호를 보내고, 소금은 아드레날린 수치를 관리합니다. 성분을 사용해서 여러분을 위한 수면제를 만들 있습니다.

  • 분홍색 히말라야 바다 소금 2작은술
  • 유기농 황설탕 2작은술
  • 5큰술

비닐봉지에 모든 재료를 넣고 흔들어 주면 하나의 덩어리가 형성되게 됩니다. 혼합물 스푼( ) 잠자기 전이나 밤에 잠에서 깨게 되었을 아래에 두도록 합니다. 이렇게 하면 혼합물이 녹아서 혈관으로 전달되게 것입니다. 이렇게 하면 모두 끝입니다! 정말 놀라운 결과를 경험하게 것입니다.

페이지 2/2

 글을 저장해 두고 나중에 보기를 원하나요Pinterest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