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한 것들이 치아를 누렇게 하는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들이 치아

이것들은 정말 해서는 되는 것들입니다

요즘 많은 사람들이 사진을 찍습니다. 사진을 찍을 아름다운 미소보다 좋은 것이 있을까요? 하지만, 치아가 누렇게 나온다면 사진을 찍을 미소를 짓고 싶지 않을 것입니다. 이렇게 치아를 누렇게 만드는 것과 관련해서 절대 해서는 되는 것에는 무엇이 있을까요?

아름다운 흰색의 치아를 항상 갖도록 봅시다!

1. 음식

어떤 음식은 누런 치아 때문에 절대로 멀리 해야 하기도 합니다. 바로 카레와 베리류 과일, 그리고 파스타 소스의 토마토도 치아를 누렇게 있습니다. 이것들 모두는 정말 맛있는데, 안타깝게도 치아를 누렇게 만들기도 합니다. 파스타 소스를 만들 토마토만 사용하고 있나요? 다음에는 치아를 누렇게 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녹색 채소를 추가해 보기 바랍니다. 베리류 과일도 많이  먹나요? 그렇다면 약간의 우유를 같이 섭취해서 산성을 중화하는 것이 좋습니다.

2. 음료

저희는 항상 수분 섭취가 필요한데 많은 사람들이 많은 물을 마시고 싶어 하지 않습니다. 물론 다른 음료를 통해 수분을 섭취하는 것도 좋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매일 커피, , 레드 와인, 화이트 와인을 마시기도 합니다. 하지만, 이러한 경우 치아의 변색이 발생할 있습니다. 와인을 마시지 않도록 하고, 카페인이 없는 커피와 차를 마시면 좋을 것입니다.

3. 흡연

흡연이 몸에 좋지 않다는 것은 알고 있을 것입니다. , 주머니 사정에도 좋지 않기도 합니다. 외에 다른 부정적인 효과가 있는데 바로 담배의 니코틴이 치아를 누렇게 하고 갈색으로의 변색을 일으키기도 한다는 것입니다.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아무래도 담배를 끊는 것이 좋은 방법이 것입니다.

다음 페이지에서 다른 원인들을 확인해 보세요.

페이지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