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에 좋은 양파의 4가지 효과를 알려드립니다

양파

양파는 정말 여러분들에게 유익합니다

양파와 마늘은 대부분 사람들이 음식을 주로 쓰이는 재료입니다. 이탈리아 음식이든, 멕시코 음식이든, 인도네시아 음식이든 많은 레시피에서 양파와 마늘을 필요로 합니다. 양파는 음식에 맛을 더할 뿐만 아니라 몸에도 너무나도 좋습니다. 그래서 평소에 양파를 넣어서 음식을 이유가 많이 있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요리를 항상 양파를 사용하시나요?

1. 좋은 박테리아

저희는 보통 박테리아에 대해서는 생각을 하고 싶어 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을 아프게 하는 존재이기 때문이죠. 그렇죠? 그런데 항상 그런 것은 아닙니다. 저희 몸에는 엄청나게 많은 박테리아가 살고 있는데 이것들은 건강을 유지하는 도움을 줍니다. 양파에는 프리바이오틱스 섬유질이 들어 있는데, 이것은 장에서 작용을 하게 됩니다. 이것은 장내세균총을 유지시켜 주고 박테리아 수치를 조정해 줍니다. 또한 양파에는 비피더스균 증식을 돕는 물질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박테리아는 장에 손상을 가하는 다른 박테리아를 억제해 줍니다.

2. 심장

양파가 혈액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가지 연구 결과가 있습니다. 이러한 연구들은 양파를 정기적으로 먹을 혈전의 위험성이 상당히 줄어든다는 것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또한, 양파에는 콜레스테롤이 없고, 맛의 풍미를 더해 줍니다. 그래서 예를 들자면, 음식에 소금을 넣기보다는 양파를 추가하는 것이 훨씬 좋습니다. 소금은 혈압에 좋지 않지만, 양파는 오로지 건강에 좋은 영향만 미칩니다.

다음 페이지로 가셔서 남은 가지 효과를 알아보세요!

페이지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