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이 아픈가요? 이 음식들이 통증 완화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목 쓰림

아픈 목을 빠르게 치료할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가을이나 겨울에 많은 사람들이 목에 통증을 느낍니다. 아픈 정도와 상관없이 이것은 매우 성가신 일임에 틀림이 없습니다. 차와 꿀이 대중적인 치료 방법으로 사용되고, 여러분도 이것을 알고 계실 것입니다. 그런데 통증 완화에 도움이 되는  다른 음식 관련 치료법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나요? 여러분들이 사용할 있는 것들에 대한 목록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모든 음식에는 좋은 성분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1. 수프

뜨거운 잔과 같이 뜨거운 수프 그릇은 아픈 목에 아주 효과적입니다. 수프의 증기로 인해 막힘이 덜해질 것입니다. 그리고 수프는 항균성을 지니고 있습니다. 신선한 채소, 마늘, 강황, 그리고 생강을 넣어 보세요! 소염진통제 수프가 탄생할 것입니다.

2. 과일 막대 아이스크림

차가운 아이스크림은 목을 차갑게 하고 통증을 즉시 완화시켜 줍니다. 하지만 맛이 나는 아이스크림을 고르지는 마세요! 이러한 막대 아이스크림에는 다량의 설탕이 함유되어 있어서 목의 성가심을 악화시킵니다. 믹서기에 다양한 과일, 신선한 시금치, 그리고 생강을 넣으시기 바랍니다. 혼합물을 막대 아이스크림 제조판에 붓고 냉동실에 시간 동안 얼려 줍니다. 아이스크림은 정말 통증에 도움을 것입니다.

3. 마늘

마늘에는 알리신 성분이 있습니다. 성분에는 소염진통제가 들어 있고, 목의 통증을 유발하는 박테리아를 죽이기도 합니다. 이뿐만 아니라, 마늘은 감기를 없애는 데도 좋습니다. 어떻게 먹으면 될까요? 마늘 조각을 잘게 잘라서 수프에 넣어서 드시면 좋습니다.

4. 스무디

막대 아이스크림처럼 차가운 스무디는 통증에 아주 좋습니다. 끔찍한 독감에 걸리셨나요? 그렇다면 입맛이 별로 없을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충분한 비타민과 미네랄을 섭취하여야 빠르게 회복될 있을 것입니다. 통증 완화를 위해서는 스무디에 가지 재료가 필수적으로 들어가야 합니다. 다량의 얼었거나 혹은 신선한 과일 넣고, 그리고 오트밀(귀리), 생강, 강황 조금, 또는 식물성 우유, 그리고 얼음을 넣습니다. 재료 모두를 혼합해서 스무디로 마시게 되면 다시 좋은 상태가 되는 도움을 받을 있을 것입니다.

다른 유익한 음식에 대해 알고 싶나요? 다음 페이지를 확인해 주세요.

페이지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