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이 아픈가요? 이 음식들이 통증 완화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5.

여러분은 이것에 대해 이미 알고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그것으로 충분하지 않을 있습니다. 충분한 수분 섭취를 유지하는 것은 통증을 없애는 아주 중요합니다. 차의 좋은 점은 진정효과를 가져오는 성분이나 소염진통제를 혼합할 있다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생강, 계피, 박하, 카밀레, 샐비어, 감초, 또는 로즈메리를 혼합해 있을 것입니다.

6. 오트밀(귀리)

그릇에 담겨 있는 따뜻한 오트밀은 먹기에도 편하고, 그리고 여기에는 황산화제, 아연, 그리고 마그네슘이 풍부하게 들어 있습니다. 또한, 오트밀은 다른 건강한 재료들과 쉽게 혼합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으깬 바나나와 함께 먹게 되면 비타민 C 추가로 섭취할 있습니다. 오트밀에 , 계피, 생강을 소량 더해주면 몸에 더욱더 좋은 음식이 있습니다!

7. 향신료

강황, 생강, 그리고 계피는 통증에 놀라운 효과를 보여 줍니다. 이미 언급한 바와 같이 이러한 향신료에는 소염진통제 효과와 안정 효과를 가져다주는 성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가게에 가서 이러한 향신료를 구입해서 비축해 두시기 바랍니다! 향신료를 오트밀, , 스무디, 또는 막대 아이스크림에 넣어서 드시기 바랍니다. 도움을 받을 있을 것입니다!

8.

꿀은 안정시켜주는 성분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하지만 이것이 전부가 아닙니다! 이러한 안정 성분은 또한 소염진통제 항균성 기능 또한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꿀을 맛도 좋아서 차나 스무디에 추가하기에 아주 좋습니다. 물론, 그냥 꿀을 스푼 드셔도 좋습니다. 기적과 같은 효과를 보실 있을 것입니다.

페이지 2/2

이 글을 저장해 두고 나중에 보기를 원하나요? Pinterest 에 핀 해 보세요

출처ELLE eten | 이미지: Pixab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