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에 굳은살이 있나요? 이것을 제거할 수 있는 쉬운 방법이 있습니다

굳은 살 손

방법을 활용하면 굳은 살을 줄어들게 하거나 없앨 있습니다

손의 굳은살은 아프지는 않지만 대부분의 경우 이것을 원하는 않습니다. 손의 굳은살을 없애고 싶나요? 다음의 방법들을 시도하면 도움이 것입니다.

온수

처음부터 요란한 방법을 동원할 필요는 없습니다. 손을 온수에 20 정도 담그는 것만으로도 때로는 충분할 있습니다. 물에 담근 다음에는 손을 건조하고 굳은 살을 부드럽게 문질러 줍니다. 온수로 인해 피부가 부드러워지기 때문에 어떤 경우에는 이것만으로도 충분한 효과를 있습니다. 너무 간단하게 보일 있지만 미국 피부과학 아카데미에 따르면 이것이 제일 처음에 시도하기에는 가장 좋은 방법이라고 합니다.

사과 식초

사과 식초의 산성 성분은 굳은살을 부드럽게 합니다. 온수와 사과 식초를 4:1 비율로 혼합하고 거기에 손을 20 동안 담그도록 합니다. 그리고 손을 건조하고 굳은살을 문지르거나 당겨서 제거해 줍니다. 굳은살이 쉽게 벗겨질 경우에만 당기도록 해야 합니다. 쉽게 떨어지지 않을 경우에는 억지로 제거하지 않도록 합니다. 잘못하면 피부 감염이 생길 있습니다.

피마자유

피마자유는 굳은살을 제거하는 도움이 됩니다. 이것을 약국에서 구입이 가능합니다. 피마자유에는 손의 굳은살을 부드럽게 하는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서 굳은살을 제거할 있게 줍니다. 온수에 5 테이블스푼의 피마자유를 혼합하고 여기에 손을 담그면 최고의 효과를 있습니다. 그리고 피마자유는 굳은살 주변의 피부를 진정시키는 데도 좋습니다.

다음 페이지에서 굳은살 제거 방법을 확인해 보세요.

페이지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