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에 굳은살이 있나요? 이것을 제거할 수 있는 쉬운 방법이 있습니다

부석

부석은 발이나 팔꿈치의 굳은살에 가장 많이 사용됩니다. 그런데 이것을 손에도 사용할 있습니다. 경우에는 작은 크기의 부석을 사용하도록 해야 합니다. 먼저, 굳은살을 온수에 담그도록 합니다 (또는 샤워 후에 방법을 활용해도 됩니다). 그리고 부석을 사용해서 원운동 형태로 굳은살 부위를 문질러 줍니다. 이것을 너무 오래 해서는 됩니다. 굳은살 주변 피부가 너무 많이 손상되지 않도록 주의하면서 여러 단계에 걸쳐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사포

손에 있는 굳은 살은 부석으로 다루기가 어려우므로 고운 사포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손을 물에 담그고 사포로 너무 오랫동안 문지르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피부에 가볍게 여러 하는 것이 훨씬 좋습니다. 번에 사포질을 하려고 하면 피부가 손상될 있습니다.

티트리 오일

어떤 사람들은 티트리 오일을 기적의 치료제라고 부릅니다. 이것은 항균제, 향진균제, 그리고 천연 방부제라고 있습니다. 굳은 살을 제거하기 위해 기름에 손을 담그면 됩니다. 이렇게 하려면 따뜻한 물로 용기를 채우고 티트리 오일 방울을 넣어주면 됩니다. 그리고 15 동안 물에 손을 담그도록 합니다. 기름이 피부에 손상을 있으므로 이보다 오래 해서는 됩니다.담근 다음에 굳은 살을 부드럽게 문질러서 제거하면 됩니다.

베이킹 소다와 레몬즙

마지막으로 쉽게 굳은살을 부드럽게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레몬즙과 베이킹 소다를 혼합하도록 합니다. 산성 성분(레몬즙) 화학 성분(베이킹 소다) 혼합되어 놀라운 효과를 나타냅니다. 먼저, 온수에 레몬즙 소량을 혼합하고 여기에 손을 담그도록 합니다. 후에 베이킹 소다를 추가하고 잠시 동안 여기에 손을 담그도록 합니다. 그런 다음 부드럽게 굳은 살을 문질러서 제거하면 됩니다.

페이지 2/2

 글을 저장해 두고 나중에 보기를 원하나요Pinterest    보세요

출처Healthline | 이미지: Unspla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