뱅, 컬, 또는 밥 헤어스타일이 여러분의 얼굴 형태에 가장 잘 어울릴 수 있습니다

둥근 얼굴

둥근 얼굴을 가졌는데 이것을 별로 강조하고 싶지 않나요? 그렇다면 얼굴 옆에 스트레이트나 웨이브 스타일의 머리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일반적으로 머리카락이 둥근 얼굴에 어울립니다. 주변에는 너무 많이 볼륨을 넣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정도 길이의 헤어스타일은 아마 어울리지 않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이것은 얼굴을 둥글게 보이게 하기 때문입니다.

하트 모양의 얼굴

하트 모양의 얼굴을 가진 사람들은 보통 광대뼈가 나와 있고 넓은 이마와 좁은 턱을 가지고 있습니다. 혹시 이런 형태의 얼굴을 가지고 있나요? 그렇다면 운이 좋은 것입니다. 왜냐하면 많은 헤어스타일이 이런 얼굴 형태를 좋아하기 때문입니다! 이마 위에 볼륨을 많이 넣으면 좋습니다. 이렇게 하면 얼굴을 좋게 돋보이게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뱅이나 밥과 같은 대담한 헤어스타일도 어울릴 것입니다!

View this post on Instagram

💎

A post shared by Kim Kardashian West (@kimkardashian) on

달걀형 얼굴

하트 모양의 얼굴처럼 달걀형 얼굴도 다양한 헤어스타일이 어울립니다. 달걀형 얼굴은 보통 조금 둥근 형태의 머리 선을 가지고 있고 쪽이 관자 쪽보다 약간 좁은 형태를 하고 있습니다. 달걀형의 얼굴에는 스타일과 같은 중간 길이 정도의 헤어스타일이 어울립니다. 단발머리는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단발로 인해 머리 윗부분이 강조되어서 얼굴이 길어 보일 있기 때문입니다.

 

네모난 얼굴

네모난 얼굴의 특징은 라인이 있다는 것입니다. 아무래도 부분을 부드러운 형태로 보이고 싶을 있을 것입니다. 스타일로 그것이 가능합니다. 머리카락이 얼굴 주변에 떨어지는 스타일이 되도록 해야 합니다. 스트레이트 스타일은 좋은 선택이 되지 못합니다. 볼륨이 많은 헤어스타일을 선택할 경우에는 넓은 라인이 드러나지 않게 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컬이나 레이어 스타일이 좋을 것입니다. 이렇게 하면 머리카락이 얼굴 주변에 멋지게 떨어진 형태가 되어서 얼굴이 조금 둥글게 보일 것입니다.

페이지 2/2

 글을 저장해 두고 나중에 보기를 원하나요Pinterest    보세요

출처Beautify | 이미지: Unspla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