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여성은 매일 바나나 껍질을 얼굴에 문지르는데 그 이유는 바로 이와 같습니다!

바나나 껍질의 피부 효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바나나는 여러분에게 매우 유익합니다. 이에 대해 저희는 알고 있습니다. 노란색의 과일에는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한데, 비타인 C, 칼륨, 마그네슘 등이 들어 있습니다. 저희는 이러한 과일은 간식으로 먹거나, 스무디에 넣어서 먹거나, 또는 아침 식사 시리얼과 함께 먹기도 합니다. 그런데 여러분은 바나나로 많은 것을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나요? 지금부터 바나나 껍질을 버리지 말고, 얼굴에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바나나로 인해 얼굴 피부에 더욱 빛이 나게 것입니다!

바나나

바나나가 몸에 좋다는 것은 말하지 않아도 아실 것입니다. 바나나 개에는 100 칼로리의 영양이 들어 있고, 이것의 대부분은 탄수화물이며, 20-25g 정도로 나타납니다. 또한 바나나에는 1.2g 단백질, 0.2g 지방, 그리고 0.4g 섬유질이 들어 있습니다. 게다가 바나나에는 칼륨, 비타민 C, 트립토판, 마그네슘, 그리고 셀렌이 가득합니다. 모든 것은 바나나가 건강한 음식 외에도 다른 훌륭한 기능을 있게 줍니다.

건강함

몸에 좋은 비타민과 미네랄 외에도 바나나에는 피부에 좋은 성분이 들어 있습니다. 바나나 껍질에는 루티엔이라는 성분이 들어 있는데, 이것은 비타민 A 관련되어 있는 노화 방지제로써 천연 UV 필터 역할을 합니다. 성분은 또한 염증과 관련하여 좋은 효력을 보이고, 이로 인해 여드름에 도움이 있습니다. 이뿐만 아니라, 바나나 껍질은 붉고 따끔거리는 피부를 진정시켜 주기도 합니다. 여드름이나 뾰루지로 인해 힘들어하는 사람들은 바나나 껍질을 피부에 문지름으로써 많은 혜택을 보실 있습니다.

피부 관리

일상적인 피부 관리에 바나나를 사용하는 것은 쉬운 일입니다. 바나나 껍질을 사용하거나 또는 바나나 자체를 트리트먼트로 사용하셔도 됩니다. 피부 관리를 위한 바나나 사용법이 궁금하신가요? 다음 페이지로 가셔서 확인해 보세요.

페이지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