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한 요령을 통해 눈 밑의 다크서클을 줄일 수 있습니다

dark-circles-eyes

다크서클을 정말 보기 좋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아래에 다크서클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래 피부는 매우 얇고 빠르게 변색이 됩니다. 다크서클에 대한 조언은 주로물을 많이 마시고 많이 잠을 자세요.” 같은 것들입니다. 하지만, 건강하고 잠을 많이 자는 사람들도 여전히 다크서클을 가지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이것은 유전적인 영향으로 인해 나타나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다행히 여러분들이 있는 방법이 있는데 부엌에 이미 해결책을 가지고 있을 것입니다.

아래 다크서클에 대한 해결책은 바로감자입니다!

다크 서클

많은 사람들이 아래 다크서클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은 피로로 인해 나타날 수도 있고, 유전적인 요소로 인해 생길 수도 있습니다. 안타깝게도 어떤 사람들의 경우에는 물을 많이 마시고 잠을 많이 자더라도 다크서클이 사라지지 않습니다. 다크서클을 줄여 준다는 많은 비싼 크림과 로션이 있지만, 여러분은 이미 부엌 찬장에 최고의 재료를 가지고 있을 것입니다.

감자

바로 감자입니다. 감자는 아래 다크서클에 대한 완벽한 치료 역할을 합니다. 감자는 자연적으로 서늘해서 진정 효과를 가져다줍니다. 또한 감자에는 피부에 좋은 비타민 C 황산화제가 함유되어 있어서 다크서클 완화에 아주 이상적입니다. 감자의 서늘한 효과는 부기를 가라앉혀주고 눈이 더욱 깨어 있는 상태로 보이게 만들어 줍니다.

카테콜

그러면 감자가 어떻게 다크서클에 효과적일까요? 감자에는 카테콜이 함유되어 있는데 이것은 유기 화합물입니다. 이것은 자연 물질로 피부색을 밝게 해주는 스킨케어 제품에 주로 사용됩니다. 많은 아시아 지역의 화장품은 색소를 제거해서 피부를 하얗게 하는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성분은 소량으로 감자에서만 발견되기 때문에 감자는 주변의 피부가 밝아지게 하는 도움이 있고, 다크서클을 완화시켜 있습니다.

다음 페이지로 가셔서 감자 비법에 대한 방법을 확인해 보세요!

페이지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