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변에서 잠든 소녀는 어떻게 되었나요?

휴식을 취하러 갔다가 최악의 악몽에서 깨어난 에밀리

에밀리에게는 해변에서의 편안한 하루가 예정되어 있었습니다. 그녀는 끔찍한 한 주를 보낸 후 정말 휴식이 필요했습니다. 그녀는 여전히 일어난 모든 일에 대해 머리를 감쌀 수 없었습니다. 그녀가 아는 것은 해변에서의 조용한 하루가 절실히 필요하다는 것뿐이었습니다.

해변은 언제나 그녀의 피난처였고, 삶이 힘들 때마다 찾는 장소였습니다. 어린 시절부터 그랬죠. 파도가 해변에 부딪히는 소리는 언제나 그녀를 위로해 주었고, 파도가 밀려올 때마다 근심도 함께 사라지는 것 같았습니다.

하지만 에밀리는 상황이 더 나빠질 줄은 전혀 몰랐습니다. 잔잔한 파도 소리와 함께 해변의 고요함은 그녀가 전혀 예측할 수 없었던 폭풍 전의 고요함일 뿐이었습니다. 그녀가 해변을 방문하기 위해 다른 날을 선택했다면…

에밀리의 눈이 번쩍 뜨이자 갑작스럽고 강렬한 달의 광채가 그녀의 시야를 압도했습니다. 그녀는 눈을 가늘게 뜨고 저녁의 희미한 빛에 적응했습니다. 바닷바람의 부드러운 감촉도 온몸 구석구석을 뒤덮는 낯선 느낌을 진정시키지 못했다. 낯설고 불안한 느낌이었다. “무슨 일이에요?” 에밀리의 연약한 속삭임 같은 목소리가 고요한 공기를 가르며 그녀의 혼란과 공포를 가늠할 수 있는 획으로 그렸습니다. “무슨 일이야?!”

에밀리는 황급히 일어나 주변에서 생명의 흔적을 찾았지만 해변은 너무 조용했습니다. 금빛 모래 알갱이들이 그녀의 피부에 달라붙었고, 하나하나가 살갗을 태우듯 타들어갔다. “헬루?” 그녀는 비명을 질렀지만 목소리는 슬픔으로 물들어 있었다. 그녀를 사로잡은 이 이상한 느낌은 무엇이었을까? 그리고 왜 그녀는 아무것도 기억하지 못했을까요?

에밀리는 공포에 휩싸여 필사적으로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기억해내려고 애썼습니다. 하지만 기억은 백지 상태였습니다. 마치 세뇌당한 것 같은 기분이 들었습니다. 그녀가 붙잡을 수 있는 유일한 기억은 그날 오후 해변에 갔던 것뿐이었습니다.

화창한 날이었기 때문에 에밀리는 수건과 책을 펼쳐놓고 오후에 휴식을 취할 준비를 마쳤습니다. 에밀리는 시계를 바라보았습니다. “뭐?!” 그녀는 비명을 질렀습니다. “거의 7시간 전이라고요?!!” 그녀의 눈은 황량하고 어두운 해변을 훑어보았습니다. “무슨 일이야?! 나한테 무슨 일이 일어난 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