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에게 복수를 한 8가지 동물의 놀라운 이야기

 

낙타가 주인의 머리를 물어뜯는 일이 있었습니다.

혹시 낙타의 주인인 사람이 있나요? 그렇다면 이 동물을 잘 돌보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인도의 한 남자는 2016년에 고통스러운 일로 인해 이와 관련된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는 집에서 맞이해야 했던 손님들로 인해 바빴고 그리하여 자신의 낙타가 타오르는 태양 아래 아직 밖에 있다는 사실을 잊고 말았습니다. 그리고 이 동물은 하루 종일 묶인 상태로 그곳에 그대로 서 있어야 했습니다.

이 남자가 저녁에 낙타를 풀어주고자 했을 때 이 동물은 엄청나게 화를 냈습니다. 너무 화가 난 나머지 주인의 목을 잡고 들어올린 다음에 땅으로 던졌습니다. 그리고 낙타는 이 남자의 머리가 몸에서 떨어져 나갈 때까지 남자의 목을 씹고 말았습니다.

호랑이가 자신을 괴롭힌 남자를 공격하는 일이 있었습니다.

동물원에서 호랑이를 쉽게 볼 수 있을텐데 이 동물을 함부로 괴롭혀서는 안 될 것입니다. 샌프란시스코에 있는 한 동물원에서 폴, 쿨비르, 카를로스 이 세 남자는 호랑이를 놀렸습니다. 그리고 이 동물은 스스로 자기가 있던 곳에서 나와 이 남자들을 공격했습니다. 먼저 호랑이는 쿨비르를 목표로 삼았습니다. 그때 카를로스는 호랑이의 주의를 분산시키려 노력했지만 오히려 자신이 표적이 되고 말았습니다. 이 포식자는 카를로스를 공격하여 치명상을 입혔습니다.

동물원에서 타티아나라고 이름이 지어졌던 이 호랑이는 이어서 쿨비르가 남긴 혈흔을 따라갔습니다. 그는 친구 폴과 함께 호랑이를 피하려고 했습니다. 그런데 불행히도 전혀 소용이 없었습니다. 이후 호랑이는 폴을 공격했는데, 그때 호랑이는 경찰이 쏜 총에 맞아 죽게 되었습니다.

두 사람은 처음에 이 호랑이를 놀렸다는 사실을 부인했지만, 나중에는 실제로 호랑이에게 덤비는 행위를 했다고 고백했습니다.

다음 페이지에서 동물의 복수 이야기를 더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