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에게 복수를 한 8가지 동물의 놀라운 이야기

몇몇 사람들은 동물들로 인해 정말 충격을 받게 되었습니다.

인간인 우리는 때때로 우리에게 잘못한 사람에게 원한을 품기도 합니다. 그런데 때로는 동물에게도 이것이 동일하게 적용되기도 합니다. 혹시 동물이 부당한 대우를 받고 있나요? 이러한 경우, 때때로 그 일이 원한을 품는 것 이상으로 나타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인간에게 복수를 한 동물들의 이야기를 들려드리고자 합니다. 

호랑이가 자신을 노린 밀렵꾼을 죽이는 일이 있었습니다.

러시아 밀렵꾼인 블라디미르 마르코브는 1997년 어느 날 시베리아 호랑이를 쫓았습니다. 그런데 이 호랑이는 과소평가할 대상이 아니었습니다. 무게는 225파운드가 넘었고 3미터 높이를 점프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이러한 동물의 신경을 건드리는 위험을 감수하고자 하나요? 아무래도 블라디미르도 이러한 위험을 감수하지 말았어야 했던 것 같습니다.

블라디미르는 아무르 타이거라고도 알려져 있는 시베리아 호랑이를 보았을 때 이 동물에게 사격을 가했습니다. 그는 이 동물에게 중상을 입혔지만 죽이지는 못했습니다. 호랑이는 당시 상황에서 벗어났는데 이 밀렵꾼에 대해서는 잊지 않았습니다. 통찰력 있는 이 동물은 블라디미르를 따라 그가 머물고 있는 오두막으로 갔습니다. 처음에 호랑이는 사정없이 파괴를 했습니다. 이 동물은 밀렵꾼의 냄새가 나는 집의 모든 것을 파괴했습니다. 그러고 나서 호랑이는 참을성 있게 기다렸습니다. 그리고 블라디미르에게 해피엔딩은 있을 수 없게 되었습니다. 그가 문을 열고 들어갔을 때 호랑이가 그를 공격했고 그는 동물에게 죽임을 당하고 말았습니다.

다음 페이지에서 동물들의 복수 이야기에 대해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