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하게 들릴 수 있지만 사실입니다. 면도용 크림을 사용해서 집에 있는 5가지 물건을 깨끗하게 할 수 있습니다

3.

특히 여자들의 경우 자신들이 오래 빗이 조금 더러워 보인다고 느낄 때가 있을 것입니다. 빗을 정기적으로 사용하는 경우, 거기에는 기름, 먼지, 헤어 제품 등이 남아 있게 됩니다. 그렇다고 빗을 버릴 필요는 없습니다. 면도용 크림을 사용하면 문제가 해결됩니다. 빗에 크림을 조금 뿌려 주고 잠시 그대로 두기만 하면 됩니다. 그리고 뜨거운 물로 씻어주면 다시 것처럼 바뀐 빗을 보게 것입니다!

4. 거울

면도용 크림을 사용해서 거울을 청소하는 방법은 정말 유용합니다. 샤워를 하고 나왔을 거울에 김이 서려 있는 경우를 경험해 보았을 것입니다. 문제를 해결하려면 소량의 면도용 크림을 거울에 뿌려주고 천으로 닦아주면 됩니다. 이렇게 하면 샤워 이후에도 이상 김이 서리지 않는 거울을 보게 것입니다!

5.

면도용 크림을 발에 문지른다는 말은 이상하게 들릴 있지만, 정말 유용한 방법입니다! 비싼 크림이나 스크럽 제품을 사용하는 대신에 면도용 크림과 박피용 장갑을 사용해서 문질러 주기만 하면 됩니다. 그런 다음 온수에 수건을 적셔서 발을 주면 됩니다. 그러고 나서 물에 씻기 전에 15 정도 그대로 두면 됩니다. 이렇게 하면 발이 완전히 아기 엉덩이처럼 보드랍게 것입니다.

페이지 2/2

글을 저장해 두고 나중에 보기를 원하나요Pinterest  보세요

출처Flair | 이미지: 영상 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