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이 옥투몸의 8개 아기가 지금 어떻게 보이는지요.

8,.

아나 나 디야 술레만은 2009년에 8명의 자녀를 낳았고 그 당시 ‘옥토몸'(Octomom)이라고 불렸습니다. 그동안 그 아이들은 많은 나이가 지났습니다. 이 엄마는 인스타그램에서 그녀의 여덟 자녀들이 지금 어떤 상황인지 공유하고 있습

팔중주

옥토맘의 팔둥이들은 미국에서 태어난 팔둥이들 중 유일하게 모든 아이들이 살아남았습니다. 나디아는 팔둥이를 낳기 전에 이미 여섯 자녀를 둔 미혼모였습니다. “너희의 엄마가 되어서 얼마나 감사한지 말로 다 표현할 수 없구나. 너희는 나의 경이로움이고 천사이며 영원히 내 마음을 다해 사랑할 것이다. 노아, 말리야, 나리야, 이사야, 예레미야, 요나, 요시야, 마카이의 열한 번째 생일을 축하합니다.”라고 어머니는 인스타그램에 자녀들의 사진 중 한 장에 썼습니다.

미디어의 관심

아이들이 태어난 후 나디아는 언론에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이는 처음에는 불임 의사의 진료 행위를 둘러싼 의학적 논쟁 때문이었습니다. 의사는 시험관 아기 시술 후 12 개의 배아를 다시 배치했으며 그 중 8 명의 아이가 태어났습니다. 따라서 의사는 자신의 권위를 잃었습니다. 그녀가 복지 혜택을 받고 있다고 텔레비전에 말한 후, 그녀는 협박을 당하고 차가 파손되었습니다. 옥토맘은 나중에 스트리퍼와 포르노 배우로 일하면서 미디어로 돌아 왔습니다.

지금 아이들의 모습이 궁금하신가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