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기에 0.5리터의 콜라를 부었더니 놀라운 일이 일어났습니다! 꼭 한 번 해 보세요!

쏟아지는 코크스 화장실

콜라를 유용하게 집에서 사용할 있습니다

콜라는 음료 외에도 여러 용도로 사용될 있습니다. 예를 들어, 녹슨 데에도 놀라운 효과를 보여줍니다. 그런데 갈색의 음료가 해파리에 쏘였을 치료제로 사용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나요? 또한, 여러 불편한 질병에도 사용될 있습니다. 콜라를 사용해서 머리카락에 붙은 껌을 제거할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콜라가 19세기에 약사에 의해 발명되었다는 것을 알고 있었나요?

약사였던 펨버튼(John Pemberton) 1886년에 코카콜라를 만들어 냈습니다. 알코올 음료인 마리아니(Vin Mariani)로부터 만들어졌습니다. 펨버튼은 콜라를 만들어 그것을 펨버튼의 프렌치 와인 코카라고 불렀습니다. 펨버튼이 살았던 애틀랜타에서 1886년에 술이 금지되었는데 그때 펨버튼은 와인 대신에 설탕 시럽을 음료에 넣고 그것을 코카콜라라고 불렀습니다.

그리고 물로 희석을 병에 담아 음료로 팔았습니다. 나중에는 설탕 시럽을 탄산수와 혼합하였고, 이것이 바로 저희가 현재 알고 있는 콜라의 기원이 되었습니다.

음료의 용도는 정말 다양한데요. 집에서도 유용하게 사용함으로써 돈도 아낄 있습니다.

다음 페이지에서는 콜라를 사용해서 변기를 청소하는 아주 쉬운 방법을 보여주는 영상을 확인할 있습니다. 궁금하시다면 다음 페이지에서 영상을 확인해 주세요!

페이지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