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래를 실내에 걸어 두나요? 이렇게 하면 안 되는 이유가 있습니다

빨래를 실내에 걸어 두나요

빨래를 건조기에 두는 것이 좋습니다

모든 가정에 비싼 건조기가 있는 것은 아닙니다. 어떤 경우에는 덩치가 기계를 놓을 공간이 없기도 하고, 어떤 경우에는 구입할 돈이 없기도 합니다. 이러한 경우에는 빨래를 건조대에 걸어 두는 것이 유일한 방법이 것입니다. 그런데 실내에서 항상 이렇게 하고 있나요? 그렇다면 다음의 글을 읽어 보기 바랍니다.

실내에 빨래를 걸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습기

항상 선택 사항이 있는 것은 아니지만 그래도 다음의 정보를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빨래를 실내에 걸어 두면 좋지 않습니다. 아일랜드 천식 협회에 따르면 빨래를 실내에서 건조하게 되면 3퍼센트 정도 습도가 올라간다고 합니다. 습도가 높아지게 되면 유독성의 곰팡이가 생길 확률이 커집니다. 천식 협회의 대변인은 다음과 같이 말하고 있습니다. “습기가 있는 환경은 포자를 발생시킬 있는 곰팡이의 성장을 돕습니다. 이러한 포자는 잠재적으로 사람에게 알레르기 반응을 일으킬 있습니다.”

곰팡이와 포자

이러한 곰팡이와 곰팡이로 인해 생기는 포자는 보통 사람들 눈에 보이지 않습니다. 이러한 결과 사람들은 원인도 알지 못한 갑작스럽게 심각한 알레르기 반응을 경험할 있습니다. 모든 사람이 곰팡이와 포자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것은 아니지만, 천식이 있거나 곰팡이와 포자에 민감한 사람들은 천식 증상이 악화될 있습니다. 그리고 곰팡이는 피부에도 나쁜 영향을 미칠 있습니다.

다른 증상이나 알레르기 반응에 대해 알고 싶나요? 다음 페이지에서 확인해 보세요.

페이지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