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녀는 더러운 설거지로 가득 찬 싱크대에 티백을 담그고… 그 이유를 알게 되면 여러분도 그렇게 될 것입니다!

더러운 설거지로 가득 찬 싱크대에 티백을 추가하는 것은… 정말 쉬운 방법이에요!

좋은 차 한 잔을 좋아하지 않는 사람이 있을까요? 저희도 물론 그렇고, 전 세계인들도 동의하는 것 같습니다: 차는 세계에서 두 번째로 인기 있는 음료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차를 직접 마시지 않더라도 찬장에 차 한 잔쯤은 필수품으로 가지고 있죠. 하지만 티백으로 따뜻한 음료를 만드는 것 외에도 티백으로 할 수 있는 일이 더 많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나요? 예를 들어, 티백을 사용하여 더러운 설거지를 할 수 있습니다. 어떻게요? 저희가 알려드리겠습니다!

티백으로 이렇게까지 할 수 있을 줄은 몰랐습니다!

아침 식사, 점심 식사, 밤에 소파에 누워 TV를 시청할 때 등 언제든 좋은 차 한 잔을 즐기기에 좋은 시간입니다. 터키에서 1인당 차 소비량이 가장 많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나요? 아일랜드와 영국이 자랑스럽게도 2위와 3위를 차지했습니다. 대부분의 국가에서 사람들은 차보다 커피를 훨씬 더 많이 마십니다. 영국은 커피 소비량이 차 소비량보다 훨씬 적기 때문에 그 측면에서는 다릅니다. 표준 영국 차가 여전히 가장 인기가 있지만 다른 종류의 차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녹차나 향이 첨가된 차를 선택하는 사람들이 점점 더 많아지고 있는데, 이는 맛뿐만 아니라 녹차에 카페인이 적게 함유되어 있기 때문이기도 합니다.

차를 가장 잘 활용하는 방법은? 설거지! 다음 페이지로 넘어가 설거지하는 방법을 알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