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웃집의 고양이가 항상 여러분의 정원에 와 있나요? 고양이에게 전혀 해롭지 않은 이 요령은 고양이들이 오지 못하게 해 줄 것입니다!

요령만 아시면 이웃집 고양이는 다시는 오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 모두는 동물을 사랑하지만, 이웃집 고양이가 우리 정원에서 와서 문제를 일으킨다면 항상 좋을 수는 없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아주 쉽고, 친동물적인 요령이 하나 있습니다.

고양이 관련 문제

고양이는 예쁘고 귀엽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의 정원에서 일을 보고 땅을 판다면  귀여울 것입니다. 또한 이로 인해 여러분과 정원에 문제가 생길 수도 있습니다. 이를 막기 위한 가지 요령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우리 모두는 동물을 사랑하기 때문에 화학 물질로 고양이를 쫓아내거나 동물에게 비친화적인 방법을 사용하고 싶어하지 않습니다. 자연스러운 방법으로 충분히 고양이가 정원에 오지 못하도록 있습니다.

고양이에게 해를 입히지 않고 정원에 오지 못하게 하는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고양이가 싫어하는 향이 있습니다. 이러한 향을 통해 고양이가 오지 못하게 있습니다.

방법들

주변을 살펴보면 이웃집 고양이 때문에 곤란함을 겪고 있는 사람들을 쉽게 찾아볼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정원에 돌아다니는 고양이가 귀여울 있지만, 다른 사람들은 바로 쫓아내고 싶을 있습니다. 모두가 각자 자신들만의 방법을 가지고 있습니다. 가장 일반적인 방법은 소리를 지르고 팔을 휘두르며 고양이에게 겁을 주는 것일 겁니다. 어떤 경우에는 물컵에 물을 담아서 고양이를 향해 붓기도 것입니다. 하지만, 이러한 방법들은 원하는 결과를 가져다주지 못합니다. 오히려 고양이를 해치다가 신문의 사회면에 나올 수도 있습니다! 이것은 우리가 원하는 바가 아닙니다. 그래서 여러분들을 위해 가지 요령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다음 페이지로 가셔서 동물 친화적인 요령을 확인하시고, 정원에 고양이가 다시 오지 못하도록 만들어 보세요!

페이지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