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실 세계의 라푼젤: 이 여성과 그녀의 딸은 정말 엄청나게 긴 머리카락을 가지고 있습니다

여성들은 머리카락이 너무나도 길어서 수많은 상을 거머쥐었습니다

여성들이 머리카락 바꾸는 것에 대해 이야기를 가장 많이 하는 말은 이것입니다. “머리 짧게 자를까? 아니면 계속 기를까?” 43세인 테레 스벳레시치 러셀은 머리를 계속 기르기로 했습니다. 그냥 단순히 아니라 현실 세계의 라푼젤처럼 말입니다!

가족은 매달 엄청난 양의 샴푸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머리카락

테레 스벳레시치 러셀과 그녀의 캘런, 첸덜린, 그리고 체스니가 거리에 함께 걸어 다니게 되면 많은 사람들이 그들을 주목하게 됩니다. 여성의 머리카락의 길이를 합치면 4미터를 훌쩍 넘습니다! 테레 린의 딸들의 머리카락은 아직 어머니의 머리 길이에 미치지 못합니다. 가장 테레 린의 머리카락 길이는 놀랍게도 185 cm입니다!

머리 감기

많은 사람들이 샤워를 하면서 머리를 감을 많은 신경을 쓰지 않아도 됩니다. 하지만, 테레 린의 경우는 다릅니다. 그녀의 딸들의 머리카락은 아직 샤워를 아직 샤워를 하면서 감아도 정도의 길이이지만 테레 린의 경우에는 그렇지 않습니다. 그녀는 바크로프트 TV에서 그녀가 전에 머리를 감다가 겪은 문제에 대해 말했습니다. 샤워를 머리카락이 물을 흡수해서 너무 무거워져서 결국 쓰러져 버렸다고 합니다. 그래서 그녀는 이제 머리를 감을 때면 머리카락 때문에 쓰러지지 않도록 무릎을 꿇고 감는다고 합니다.

수상 경력

딸들은 자신들의 머리카락을 좋아하고 이로 인해 많은 상도 받았습니다. 머리카락 대회에 나가서 다수의 일등상을 차지했습니다. 머리카락 관리를 위해 컨디셔너를 사용하는데 테레 린에 따르면 그녀들의 머리카락 빗질을 위해서는 컨디셔너 통의 4분의 1 모두 사용해야 한다고 합니다.

여성들의 머리카락이 어떠한지 궁금한가요? 다음 페이지에서 확인해 보세요!

페이지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