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외선 차단제 빈 통을 그냥 버리면 안 되는 이유가 있습니다

자외선 차단제 통은 여러모로 쓸모가 있습니다!

자외선 차단제에 대해서는 흔히 햇볕에 노출될 피부에 바르는 것으로 알고 있을 것입니다. 사실 직사광선이 직접 비추지 않을 경우에도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는 것이 좋기도 합니다. 간접적인 햇볕 또한 피부를 해칠 있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혹시 여러분에게 통의 자외선 차단제가 있나요? 그렇다면 이것을 버리지 말고 가지고 있기 바랍니다! 통에 여러모로 쓸모가 있기 때문입니다.

이제 여러분은 통의 자외선 차단제를 절대 버리지 않게 것입니다!

자외선 차단제의 중요성

저희는 햇볕의 위험성에 대해 알고 있지만, 그래도 다시 거의 매일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는 것이 좋다는 것을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특히 여름에는 햇볕이 강하기 때문에 유해한 태양 광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기 위해서는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는 것이 중요합니다. 물론 얼굴에도 발라야 하고, 또한 눈꺼풀과 귀에도 바르는 것을 잊어서는 됩니다. 입술에는 자외선 차단제 효과가 있는 립밤을 바르는 것이 좋습니다. 입술도 화상을 입을 있기 때문입니다.

남아 있는 자외선 차단제

자외선 차단제 통이 완전히 비어 있는 같나요? 그렇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자외선 차단제 통을 쓰레기통에 버리기 전에 크림이 있는지 확인해 보기 바랍니다. 많은 경우 크림이 안에 남아있게 됩니다. 자외선 차단제 통의 옆을 잘라서 열어보면 사용할 있는 자외선 차단제가 남아 있을 있습니다. 좋은 자외선 차단제를 값이 싸지 않기 때문에 완전하게 크림을 모두 사용하면 좋을 것입니다.

그리고 자외선 차단제 통을 그냥 버리지 말기 바랍니다. 다음 페이지에서 통을 활용할 있는 방법을 확인해 보기 바랍니다.

페이지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