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체어를 탄 여성은 계단을 오를 수 없었습니다. 하지만 그녀가 버튼을 눌렀을 때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한 번 보시기 바랍니다.

wheelchair

정말 믿을 없습니다

많은 건물들과 공공장소에는 장애인이 이용할 있는 길과 엘리베이터가 있지만, 아직 현대 세계에서도 많은 공공장소에는 휠체어가 접근하기 힘들 곳이 많이 있습니다. 사진을 보면, 여성은 돌계단 때문에 진입이 힘들어 보입니다. 장애인 길도 없고 말입니다. 하지만, 그녀가 휠체어 사용자용 버튼을 누르게 되면 놀라운 일이 벌어지게 됩니다.

방법을 통해 모든 건물에 휠체어 진입이 가능해질 있습니다.

진입

안타깝게도 요즘에도 모든 공공장소에 휠체어 진입이 되는 것은 아닙니다. 특히 오래된 건물일수록 더욱 장애인용 길을 만들 공간이나 휠체어 사용자용 플랫폼 엘리베이터를 만들 공간이 없습니다. 대부분의 공공 건물의 경우 건물 뒤에 길을 만들려고 하거나 어떤 사람이 직접 나와 길을 만들어 주기도 합니다. 이러한 것은 너무나도 불편합니다. 사실 훨씬 나은 해결책이 있습니다.

변화

Allgood Trio 회사는 많은 공공 건물에 휠체어 접근이 되지 않는 것을 받아들일 없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건물의 외관에 변화를 주지 않으면서 모든 사람들이 접근할 있는 해결책을 생각해 냈습니다. 이것은 매우 실질적인 해결책이지만, 건물 외부에서는 전혀 달라 보이지 않을 것입니다.

다음 페이지로 가서 해결책을 확인하고, 비디오도 살펴보세요!

페이지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