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낯선 사람은 지하철에서 다리를 옆으로 옮기기를 거부한 한 십대 청소년에게 교훈을 주었습니다.

십대 청소년이 지하철에 사람이 많은 시간에 개의 좌석을 차지하고 있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차가 없어서 대중 교통을 이용하고,  어떤 사람들은 이동하기가 더 쉽기 때문에 대중 교통을 이용하고, 또 어떤 사람들은 환경에 더 낫다는 이유로 대중 교통을 이용하기도 합니다. 버스, 기차 또는 지하철을 타는 이유가 무엇이든 대중 교통에는 장단점이 있습니다.

대중 교통

대중 교통은 이곳저곳을 이동하는 데 있어서 완벽합니다. 특히 도시로 이동하는 경우에 기차, 버스 또는 지하철을 이용하는 것이 종종 가장 쉽고 저렴한 방법이기도 합니다. 교통 체증을 겪거나 주차 공간을 찾거나 비싼 주차 요금을 지불할 필요가 없습니다. 반면, 대중 교통을 이용할 때는 예측하지 못한 일이 생기기도 합니다. 종종 지연 문제가 발생하고 운이 좋아야 자리에 앉을 수 있기도 합니다. 후자의 경우에 어떤 승객이 조금 더 많은 공간을 차지한다면 좀 더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지하철에서 한 자리가 아니라 세 자리를 차지하고 있는 어떤 십대의 경우처럼 말이죠. 한 남자가 좌석 중 하나에 앉고자 했을 때, 한 소년이 다리를 움직이기를 거부했습니다. 그 때 그 남자는 소년에게 교훈을 주기로 했습니다.

그 남자가 어떻게 했는지 알고 싶나요? 지금 바로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