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라운 소식: 틱톡 덕분에 떨어져 지냈던 쌍둥이가 20년 만에 만나게 되었습니다

틱톡에서 찾다

쌍둥이 자매는 어릴 때 서로 헤어지게 되었습니다

20년이 지난 , 24세가 쌍둥이 자매 트레니와 트레나는 마침내 다시 서로 만나는 기회를 갖게 되었습니다. 사람은 어린 나이에 헤어졌는데 우연히 틱톡 앱에서 서로를 만나게 되었습니다.

헤어지다

인도네시아의 쌍둥이 자매는 1996년에 암본 섬에서 태어났습니다. 출생 이후 트레니와 트레나는 서로 헤어지게 되었습니다. 부모는 원래 있던 자바로 돌아와서 아픈 가족을 돌봐야 했기 때문에 아기들은 다른 가족이 되었습니다. 부모는 자주 입양 가정을 방문해서 쌍둥이 딸을 보았습니다. 그런데 암본 섬의 불안 상황으로 인해 가족들은 이상 트레니를 방문할 없었는데 이때 트레나만이 부모님과 함께 살도록 돌아오게 되었습니다.

찾다

트레니의 친부모와 입양 가족은 이상 서로 연락을 하지 않게 되었습니다. 트레나와 그녀의 아버지는 실종된 여동생을 찾고 있었는데 기간 가운데 트레니는 여동생의 존재조차 모르고 지냈습니다. 그녀의 틱톡 피드에 영상이 등장하기 전까지 말이죠.

틱톡에서 찾다

대부분 현란한 , 멋진 모습, 립싱크 비디오 등으로 유명한 앱은 트레니와 트레나가 보여준 것처럼 놀라운 만남으로 이어질 있습니다. “트레나의 이웃은 서로가 아주 닮았다고 생각해서 틱톡 동영상을 그녀에게 보여주었습니다. 트레나는 이웃과 형제 자매들이 비슷한 모습을 알아차릴 때까지 이에 대해 알지 못했습니다.

다음 페이지에서 많은 내용을 확인해 보세요.

페이지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