찰스 왕자는 정말 해리 왕자의 아버지일까요? 이 사진을 보고 여러분들이 직접 판단해 보세요

해리 왕자는 찰스 왕자의 아들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

인터넷에는 다양한 소문들과 음모들이 무성합니다. 어떤 것은 말도 정도로 왜곡된 것도 있습니다. 하지만 이번에는 증거가 매우 타당해 보입니다. 다이애나 공주와 매우 가까운 사이였던 남자의 사진이 수면에 떠올랐습니다. 누구인지 아시나요? 바로 해리 왕자의 모습을 닮은 남자입니다.

보시고 직접 판단해 보세요.

승마 강사

인터넷 초기부터 소문은 빛의 속도로 매우 빠르게 여기저기 퍼져 나갔습니다. 여기에는 해리 왕자의 아버지에 대한 추측들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은 해리가 자신의 아버지와 전혀 닮지 않았다고 생각했습니다. 빨간색의 머리카락은 도대체 누구로부터 물려받은 것일까요? 다이애나의 승마 강사였던 제임스 휴잇의 사진이 수면에 오르게 되었습니다. 그는 정말 생겼는데 물론 빨간색 머리카락도 가지고 있습니다.

결혼

많은 사람들이 알다시피 찰스 왕자와 카밀라는 1970년대 초부터 관계를 맺었습니다. 하지만, 찰스가 카밀라에게 온전히 헌신을 하지 않았기 때문에 그녀는 앤드류 파커 볼스와 결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찰스는 다이애나의 자매인 사라와 데이트를 하게 되었지만, 결국 1981년에 20살인 다이애나와 결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가운데 찰스 왕자는 카밀라에 대한 감정을 완전히 정리한 것은 아니었습니다. 윌리엄과 해리가 태어난 , 찰스 왕자는 그의 옛사랑이었던 카밀라와 관계를 갖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다이애나는 복수를 위해 그녀의 승마 강사인 제임스 휴잇과 관계를 가졌습니다. 그녀와 찰스가 갈라 서게 되었는지에 대해 질문을 받게 되었을 , 다이애나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결혼 생활에는 저희 사람이 관련되어 있었습니다. 조금 복잡한 상황이었습니다.” 이것은 찰스와 카밀라 사이의 관계에 대해 언급하고 있는 것이었습니다.

페이지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