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엌에 옷을 걸어야 하는 이유가 있습니다.

삶이 편해집니다. 부엌에 옷을 걸어보세요

이렇게 해야 하는지 궁금할 것입니다. 방법이 얼마나 편한 알게 되면 여러분들도 바로 이것을 따라 하게 것입니다. 이것을 이전에는 알지 못했는지 안타까울 있습니다. 왜냐하면 방법은 정말 유용하기 때문입니다! 특히 부엌에 공간이 작은 경우, 이것은 정말 유용할 있습니다. 필요한 것은 단지 옷걸이와 펜치만 있으면 됩니다.

공간을 확보하고 여러 불편함을 없앨 있습니다.

공간

대부분의 부엌에는 남은 공간이 많지 않습니다. 중요하지 않은 것들로 공간이 있나요? 창의력을 조금만 발휘하면 많은 물건들을 부엌에 저장할 있습니다. 공간 활용을 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여러분은 세워 두는 페이퍼 타월 홀더를 알고 있나요? 이것은 실제로 많은 공간을 차지하지는 않지만, 매우 편리하지도 않습니다. 또한, 가격이 저렴한 홀더의 경우 너무 가벼워서 쉽게 떨어지기도 합니다. 이것에 대해 이야기해 보고자 합니다.

paper-towel-holder

이론적으로 페이퍼 타월 홀더는 효과적인 것으로 보입니다. 페이퍼 파월을 말아 두었다가 떼어낼 있으니 말입니다. 하지만, 이러한 홀더들은 너무 가벼워서 손으로 사용하지 않으면 쉽게 넘어지게 됩니다. 무언가를 닦기 위해 빨리 페이퍼 타월을 사용하고자 그다지 좋지 않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이보다 더욱 손쉬운 방법들이 있습니다!

카운터나 선반의 공간은 제한적입니다. 그래서 활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커피 메이커나 다른 소형 기기들이 그곳에 계속해서 자리를 차지하고 있는 경우, 음식 준비를 위해 공간이 필요할 수도 있을 것입니다. 보관장에는 식기류와 음식들로 가득 있을 것입니다. 이럴 벽에 여러 물건들을 걸어 두면 아주 편리합니다. 페이퍼 타월 홀더처럼 말이죠! 필요한 것은 홀더를 벽에 고정할 나사와 못입니다. 벽에 못을 박기 원하지 않거나 벽이 타일로 이뤄져 있나요? 이러한 경우에는 플라스틱이나 금속 타월 걸이를 사용하면 됩니다. 이것을 스티커를 사용하여 벽에 부착하면 됩니다. 이것 외에는 옷걸이와 펜치만 있으면 됩니다.

다음 페이지로 가서 옷걸이를 페이퍼 타월 홀더로 바꾸는 방법을 확인해 보세요!

페이지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