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지손가락의 크기를 통해 자신에 대해 많은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확인해보세요!

엄지손가락 A

위쪽이 아래쪽보다 큰 엄지손가락을 가진 사람들은 파트너에 대해 더 열정적이라고 합니다. 그들은 또한 파트너에게 더 충실하다고 합니다. 이와 같은 엄지손가락을 가진 사람들은 항상 인생에서 다른 무엇보다 관계를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경력, 취미 등 그 어느 것도 자신들의 파트너만큼 중요하게 생각하지 않습니다.

엄지손가락의 아래쪽 절반이 위쪽 절반보다 크거나 둘 다 크기가 같나요? 다음 페이지에서 계속 확인해보세요!

엄지손가락 B

엄지손가락의 위아래 양쪽 크기가 같나요? 그렇다면 당신은 관계에 있어서 매우 침착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사람은 감정에 휩쓸리지 않습니다. 목표를 세우고 이에 대해 계획하고 그리고 이것을 지키려고 합니다. 이러한 사람은 냉정하면서 열정적인 집착을 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한편으로 사랑에 빠지기가 더 어렵다는 것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엄지손가락의 아래쪽 절반이 위쪽보다 더 큰가요? 다음 페이지에서 계속 확인해보세요!

엄지손가락 C

엄지손가락의 아래쪽 절반이 위쪽보다 크다면 매우 신뢰할 수 있는 사람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사람은 행동하기 전에 먼저 생각을 합니다. 그리고 마침내 누군가를 위해 전부를 바칠 때, 그 사람이 자신에게 맞는 사람일 가능성이 높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사람은 쉽게 타협하지 않습니다. 일단 자신에게 특별한 사람을 발견하게 된다면, 아주 열정적으로 다가갈 것입니다. 아주 좋죠!

출처: AllIndiaRoundUp